테일즈런너 이벤트! 체이서코인 추가지급 받아보세용!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ㅎ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점심맛있게 드셨나요??? 저는 오늘 진짜 조금먹었어요,,

그래서 너무 허기집니다 흑흑

그래도 힘을 내서 오늘의 첫번째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

테일즈런너의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릴게용ㅎㅎㅎ

체이서코인 추가지급 받으실 수 있는 절호의 챈스!

 

 

테일즈런너의 본 이벤트 기간은 3월 30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당ㅎㅎㅎㅎ

그때까지 체이서코인 추가지급을 받으세요!

 

 

위의 사진을 보시면, 메인미션과 스페셜미션이 있고

추가보상 변경 전과 변경 후가 있쥬?ㅎㅎㅎㅎ

추가보상 변경 후에는 미니 체이서코인 꾸러미를 만나실 수 있어용!ㅎㅎㅎㅎ

미션은 테일즈런너 접속시간을 달성하시거나, 체이서 완주를 해주시면 된답니다!ㅎㅎㅎ

혜자 이벤트죠?

 

 

메인미션과 스페셜미션은 테일즈북-미션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용!
테일즈런너 해당 이벤트를 통해 체이서코인 추가지급 받으며 더 신나게 받으세용!~!

 

 

미니 체이서코인 꾸러미를 사용 시 위의 목록 중

랜덤 2종이 획득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용!ㅎㅎㅎㅎㅎ

 

테일즈런너에서 여러분들이 즐겁게 즐겨주셨으면 하는 마음에서 준비한 이벤트이니,

보상은 꼭꼭 받아가주셔야하는거 아시쥬?ㅎㅎㅎㅎㅎㅎㅎ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여러분!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다음이야기로 오겠습니당 여러분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