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2 출석체크 이벤트! 카오닉스 결정 획득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에요!ㅎㅎㅎ

와 오늘 진짜 역대급으로 피곤해한거 같아요,,,ㅎ

어제 밤에 제가 원망스럽네요,,, 잠을 잤어야하는데,,, 아 점심은 뭐먹지,,, 그냥 가볍게 김밥이나 먹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첫번쨰 게임이야기는 메이플2의 출석체크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카오닉스 결정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1ㅎㅎㅎㅎ

 

 

메이플2의 출석체크 이벤트는 4월 23일 점검 전까지 진행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매일매일 출석체크 보상 받고 카오닉스 결정까지 모두 획득해보세요~!

 

 

위의 사진을 통해 메이플2가 준비한 출석체크 이벤트 보상들을 확인해주세요!
카오닉스 결정 뿐만 아니라 오닉스 결정, 크리스탈 파편, 꽃잎 주화, 바람의 신속 물약 등등

다양한 아이템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답니다!ㅎㅎ

그럼 카오닉스 결정을 획득하실 수 있는 메이플2의 본 이벤트 참여하기 위해

출석체크 하는 법을 확인해봐야겠죠?

 

 

먼저 메이플2에 접속하시고,

오른쪽 상단의 출석체크 보상품과 남은 시간을 체크하신 후,

 

 

그다음 메이플2를 1시간동안 즐기면 우편으로 보상을 획득하실 수 있다고합니다!

지금까지 여러분께서 받으신 아이템을 확인해보세용~~

 

마지막으로 반드시 확인하셔야하는 내용도 있겠죠?ㅎㅎㅎㅎ

날짜가 변경되는 시점에 계속 접속을 하고 있었다면,

채널이동 혹은 재접속을 하셔야 보상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ㅎㅎㅎㅎ

 

그럼 메이플2와 많은 거래량을 가지고 있는

 매니아의 이벤트도 참여하시고, 더욱 똑똑한 거래하세요!ㅎㅎㅎ

 

 

▲▲

클릭해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