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위버, 크라켄을 처치하고 이벤트 보상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짱구입니다! 점심 맛있게 드셨나요??? 저는 갑자기 어디를 들러야했어서 밥을 못먹었어요,,

그래서 삼각김밥으로 대~ 충 먹었는데 뭐 ,, 저녁에 맛있는거 먹을꺼니까 괜찮아요 ^_^

ㅋㅋㅋㅋㅋㅋ그럼 오늘의 시작은 테일즈위버의 소식으로 전해드릴까요?ㅎㅎㅎ

크라켄 처치하고 이벤트 보상으로 많은 아이템을 받으실 수 있는 기회입니다!

 

축제를 방해하는 크라켄을 처치하세요!

지금 진행 중인건 아니고, 이번주 목요일!

3월 19일 테일즈위버 점검 후부터 참여가능합니다!ㅎㅎㅎ

4월 23일 점검 전까지 쭉- 진행 가능해용!

 

17주년 축제 준비가 한창인 테일즈위버 나르비크 마을!

그리고 다시 찾아온 크라켄!!!

축제 음식과 선물을 노리고 온 크라켄을 처치하고

17주년 기념 코인 등 다양한 이벤트 보상을 만나세요!

 

테일즈위버 본 이벤트 진행방법을 알아보자면,

이벤트기간동안 매시 10분마다 NPC소행을 통해 이벤트 월드로 입장하실 수 있는데

그 전에 피크닉을 방해하는 난폭한 크라켄 처치 퀘스트를 받아주시면 됩니다!

퀘스트는 캐릭터 당 1일 1회만 완료할 수 있고,

퀘스트를 진행하고 있거나 완료한 캐릭터만 입장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크라켄은 캐릭터 기본 공격과 소금을 이용하거나 굵은 소금을 통해 처치할 수 있고,

제한시간 내 처치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는데

크라켄을 처치 후 획득한 각종 싱싱한 해산물을 사용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당

 

 

위의 사진을 참고해 보상에 대해 확인하세요!
싱싱한 해산물 획득에 대한 내용도 있으니 참고해주시구요!ㅎㅎㅎㅎ

 

위의 사진은 싱싱한 해산물을 통해 획득하실 수 있는 이벤트 보상입니다!

아이템이 정말 다양하죠?ㅋㅋㅋㅋㅋ 참고해주세요!ㅎㅎㅎㅎ

 

테일즈위버와 오랜기간 많은 아이템 거래량을 보유한 매니아에서도,

17주년을 기념하는 마음을 담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오셔서 구경도 하시고, 참여하시며 혜택도 꼭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누르면 이동합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