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기록보관소! 주간도전임무정리!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이제 오늘의 두번쨰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쥬????

후 오늘은 그래도 시간이 약간 빨리가네요???

이번주도 빨리 지나길,,, 진짜 이번엔ㅋㅋㅋㅋㅋㅋ 정말 원없이 놀았으니 월요일이니 새로운 마음으로,,,!
오늘부터는 다시 뭐든 열심히 해야겠어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두번째 게임이야기는 오버워치의 기록보관소 소식으로 전해드리겠습니다!
주간도전임무를 정리해드릴게요~~

 

 

오버워치의 기록보관소는 3월 13일부터 4월 2일까지 진행하실 수 있답니다~!

여러분 기록보관소에 많은 관심 가져주세용!

 

타격팀을 구성해 오버워치가 과거에 수행한 임무를 재연하세요!

또한 오버워치 기록보관소 임무는 더욱 치명적인 모습으로 돌아왔다고 합니다!
매주 기존 임무가 다르게 조정되어, 협동전 임무의 난이도가 더욱 높아졌다고 하며

오버워치의 역사를 테마로 한 스킨, 스프레이등을 획득할 수 있는

주간 챌린지를 완료하고, 보상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이제 올해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주간도전임무를 안내해드릴게요!

 

 

1주차 주간도전임무는 적이 죽은 자리에 생성되는 용암을 피하고, 생명력은 감소하고

공격력이 증가한채로 왕의 길에서 펼쳐지는 옴닉의 습격에서 살아남으시면 됩니당

 

 

오버워치에서 준비한 2주차 주간도전임무는,

헤드샷 기술을 통해 치명타를 주고, 적과 밀착 대결을 펼쳐보시면 되고

 

 

마지막 3주차 주간도전임무는 피해를 주면 생명력을 회복하는 흡혈귀와 같은 영웅이 되어보고,

 동료의 죽음으로 분노한 적을 처치하세용!
그럼 이상으로 기록보관소 관련 소식 안내를 마치겠습니다!

마지막이야기로 올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