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봄이벤트! 신비한 오브를 모으고, 상어를 낚아 아이템을 받아가세용!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오늘 여러분께 오늘 금요일이여서 기분이 너무너무 좋아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도 그러시겠죠? 피곤하지만 들뜨는 날,,!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시작은 테라의 봄이벤트를 전해드릴게요~~

신비한 오브를 모으고, 상어를 낚아 아이템을 받아시기 바랍니당!ㅎㅎ

 

 

테라의 봄이벤트는 4월 2일 점검 전까지 만나보실 수 잇어용!ㅎㅎㅎㅎ

봄이벤트 첫번쨰는 신비한 오브를 모아서 푸짐한 아이템으로 교환하시면 되는데!

 

 

신기한 오브의 획득방법은 총 두가지가 있답니다!

출석체크 혹은 65레벨 이상 파티던전 클리어!
출석체크를 매일 30분간 하시면 출석체크 보상상자를 통해

 신비한 오브 2개와 각성 다혈질 타미 등록증 선택권 조각 1개를 획득하실 수 있고

봄이벤트 기간동안 테라 각 던전의 최종 보스를 클리어하면 신비한 오브를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고 하네용~!

 

그렇게 열심히 모아주신 신비한 오브는 테라의 이벤트 NPC 비비룽이나

 바바룽에게 가져가면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고

비비룽과 바바룽은 이르카/벨리카 거래 중개소 부근에 위치하고 있다고 합니닷ㅎ

 

 

그다음 상어 전용 떡밥을 이용해

상어를 낚은 후 보상을 획득하면되는 테라의 두번쨰 봄이벤트!

NPC 비비룽에게 상어 전용 떡밥을 교환하시고,

 하늘무리 낚시터에서 상자를 삼킨 상어를 낚아주세용!

획득한 상어를 분해하여 평범한/은빛/금빛 상자를 획득하시면 되는데

주의하실 사항으로, 금빛상자를 삼킨 상어는 획득시점으로부터 10분간 보관된다고 합니다~!ㅎㅎㅎ

 

 

위의 사진을 통해 각 상자에 따라 획득가능한 아이템을 확인해주세요!ㅎㅎㅎㅎ

 

그리고 테라와 거래량이 많은 매니아에서 이용하실 떄 도움이 되는

혜택들을 담은 이벤트를 준비했답니다!ㅎㅎㅎ

한번 확인해보시면 좋겠쥬?

 

 

▲▲

 

눌러서 구경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