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소 이벤트, 멸화대성 공략하고 신규의상과 날개를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당!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여러분께 전해드릴 시간이네용?

그럼 바로 시작할게요!!!

블소의 이벤트 소식입니다~!

멸화대성 공략하고, 신규의상 및 날개를 획득해보세용!!

 

 

더욱 더 강해진, 진 멸화대성을 처치하고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리거나

멸화대성 공략하고, 신규의상과 날개를 얻으실 수도 있답니다!ㅎㅎㅎ

블소의 해당 이벤트는 4월 8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타오르는 영겁의 무덤 신속처치를 달성한 대협님께 불멸 별호와,

영겁의 불멸날개, 백화난만 환영무기 상자를 드린다고 합니다!

 

 

블소의 본 이벤트 참여방법을 알아보자면?

서신을 통해 꺼지지 않는 불씨 퀘스트 입수 후, 통합던전에서 영겁의 무덤 및 타오르는 영겁의 무덤 입장해서

공돌희 NPC에게 일일 퀘스트를 수령해주세요!

그다음 던전에 입장해 공략 시작 전 하트 충전 장치를 조작해 하트 2회 충전해주신 후,

멸화대성 및 진 멸화대성을 공략하고 일일 퀘스트 완료해주시면 됩니다!

공략 후 퀘스트 완료 시 블소에서는 이벤트 보상으로 대량의 경험치와 영겁 주화를 드린다고 하는데요?

 

 

멸화대성, 진 멸화대성에 따라 약간 차이가 있으니 위의 사진으로 확인해보세요!

 

타오르는 영겁의 무덤 신속처치에 대한 내용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용!

 

그리고 비룡공상 교환목록에 보시면 신규의상 및 날개들이 있쥬?ㅎㅎㅎㅎ

이밖에 휘석상자, 광석상자등도 있답니다!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블소의 이벤트 안내를 마치고 오늘의 소식을 마칠게요 여러분!!!
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