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업데이트! 니나브 호감도 개방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어제 너무나 늦게자서 진짜 피곤하네요,,,

비타민이라도 요즘먹어서 그나마 다행인 느낌이에요ㅠㅎㅎㅎㅎㅎ

오늘은 지이이인짜 일찍자야지,,, 근데 매번 이렇게 다짐을 해도 정말 일찍자지는 않는거같긴하네요,,,ㅎ

일찍자도 평소보다 30분,,?ㅎㅎㅎ

그럼 오늘의 시작은 로스트아크의 업데이트 소식으로 시작해볼까요?ㅎㅎㅎㅎㅎ

니나브 호감도 개방에 대해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

 

 

오늘 로스트아크 업데이트를 통해 니나브 호감도 개방이 되었나봐요??ㅋㅋㅋㅋ

 

 

에버그레이스의 선택을 들어야만하는, 에스더 니나브!

속삭이는 작은 섬에서 드디어 눈을 뜬 에스더 니나브는 가디언의 선택을 듣기 위해,

에버그레이스의 행방을 쫓고있다고 하는데요?

 

 

그러던 중 실려오기 시작한 혼돈의 그림자! 그 끝에서 니나브는 자신을 괴롭히던 기억과 마주하게되고,

호감도가 개방되나봅니다!!

 

그럼 오늘 진행된 로스트아크 업데이트를 통한 니나브 호감도 개방의 조건을 알아볼까요?

 

 

속삭이는 작은 섬 모험 퀘스트 완료 후, 섬 입구의 알레그로에게서 [우리 이야기의 시작] 퀘스트를 받을 수 있는데요?
그걸 완료하면, 니나브의 호감도를 개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로스트아크의 업데이트 내용안내를 마치고,

 

로스트아크와 매니아는 오랫동안 많은 거래량을 보유하고 계신거 아시쥬???ㅎㅎㅎㅎㅎ

이벤트 참여하시고, 여러분들이 필요하신 혜택을 찾아 적용해보세용!

 

 

△△△

구경하러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