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각성서버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어제 저녁에 짜장면 먹었는데, 낮에도 또 짜장면을 먹엇어용,,,ㅎ

그래서 그런가ㅋㅋㅋㅋ 별로 맛있게 느껴지진 않더라구요?? 어젠 진짜 맛있게먹엇는데!!!
그럼 오늘의 시작은 리니지2의 각성서버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그럼 시작할까요????

리니지2의 해당 이벤트는 내일인 3월 11일 점검 전까지 진행됩니당

 

 

첫번째 이벤트!

리니지2 각성서버를 대표하는, 내 맘속의 레전트 캐릭터를 추천해주세용!
레전드 캐릭터에 선정된 20분께는 시그니처 피규어를 드린다고 합니다~~~
발표는 이벤트 종료 후에 별도 공지로 안내해드린다고 하네요?

 

 

각성서버 레전드 캐릭터 보상으로는?

다크엘프 3D 홀로그램 피규어 20개를 드린다고 합니다!!!
오오 영롱하죠 ㅜㅜ 넘나 멋있어용

 

 

그리고 리니지2의 각성서버 레전드 캐릭터 추천하기 예시는 위의 사진에 있답니다!ㅎㅎㅎ

예시를 한번 확인하신 후 이벤트 참여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ㅎㅎ

 

 

그다음 각성서버 이벤트!

내가 생각하는 리니지2의 존재, 바라는 것에 대한 사연을 보내주세용!

여러분의 소중한 사연 중 베스트 사연을 선정해 감사의 선물을 드린다고 합니닷ㅎㅎㅎ

 

 

그래픽카드, 무선 키보드와 마우스, 페이코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보상이 마련되어있답니다!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각성서버 이벤트 안내를 마치고,

 

마지막으로

리니지2와 오랜기간 많은 거래량을 보유한 매니아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거래 시 혜택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클릭해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