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특별 눈송이 이벤트! 경품을 획득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려야겠죠?ㅎㅎㅎㅎ

인기게임 오버워치의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특별 눈송이 이벤트를 안내합니다~~~!

다양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 빠밤.

 


오버워치에서는 새롭게 시작하는 경쟁전 21시즌 시작을 기념해 단 1주일 동안!!!

특별 눈송이 이벤트가 시작된다고 하는데요?

전리품 상자 교환권, 닌텐도 스위치, D.VA 게이밍 키보드 등

다양한 인기 경품들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린다고 합니당!

 

오버워치의 특별 눈송이 이벤트는 3월 12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는데요!
적립은 12일 오전 8시 59분까지만 가능하답니다!ㅎㅎㅎ

그럼 해당 특별 이벤트를 참여하기 위해서 경품을 획득하기 위한 눈송이는 어떻게 적립할 수 있을까요?

PC방에서 오버워치 플레이 10분 당 10눈송이,

집에서는 60분 연속 플레이 시 200 눈송이를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오버워치의 본 이벤트 참여방법은?

이벤트 기간동안 일단 오버워치를 열심히 플레이하신 후

눈송이 교환소에서 원하시는 경품에 응모하세요!
응모 즉시 경품 당첨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레킹볼 뮤직 무드등까지가 프리미엄 경품입니다!ㅎㅎㅎㅎ

저는 충전식 헤어롤도 괜찮은거 같네요?!

 

 

위의 사진들을 통해 오버워치에서 준비한 이벤트 경품들을 확인해보세용!
이미 종료가 된 경품들은 제외시켰답니다!ㅎㅎㅎ

그럼 저는 이만 가보고 내일 다시 올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