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온라인, 신규해독기 출시! 라이트닝 퓨리를 만나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에용~~!!

오늘저녁으로는 오랫만에 닭가슴살 먹어야겠어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도 결국 비프킹 먹어서 이제 닭찌들만 한 4팩 있는거 같아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달동안 먹네요,, 많이 시키지도 않는데 얼마나 잘 안먹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핫,,,ㅎ

다이어트도 근데 진짜 다 돈인거같아요 ㅜㅜ

요즘은 MSG에 익숙해진 이 입맛을 조금이나마 클린하게 하려고 노력 중인데

진짜 확실히 평소에 먹던 음식이 엄청 짠거였더라구요 ㅜㅜ

그래서 얼굴이 맨날 그렇게 부어있었나봐요,,ㅎ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카스온라인의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신규해독기가 출시했다고 해용! 라이트닝 퓨리를 같이 만나봅시당

 

 

카스온라인의 신규해독기!

라이트닝 퓨리에 대한 안내를 지금부터 시작할게요!

지금 이벤트를 진행해서 라이트닝 퓨리를 더 쉽게 만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어떤 내용인지 궁금하시쥬?

 

카스온라인 해당 신규해독기 출시기념 이벤트기간 동안 초월 프리미엄 해독기,

초월 해독기에서 라이트닝 퓨리의 획득확률이 3배 증가한다고 합니다!

 

그렇게해서 라이트닝 퓨리를 만날 수 있는 확률은 각각 3%와 0.45%가 되겠습니닷!

 

그리고 카스온라인의 신규해독기 출시로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3월 1째, 2쨰주에 걸쳐 진행되는 이벤트니 참고해주세용!

 

참고사항을 보면!

카스온라인의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만 라이트닝 퓨리를 획득할 수 있고,

사용하지 않은 초월 프리미엄 해독기는 3월 19일 점검 시 일괄 회수되며

다른 내용들은 위의 사진을 통해 확인해주세용!
이상으로 카스온라인의 소식 안내를 마치고 저는 이만 가볼게용!
즐거운 주말 보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