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3월 두번째 캐릭터! 단짝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오늘은 오전은 정말 빛처럼 지나갔는데, 오후는 너무너무 천천히 가는 느낌이에요,,,

갑자기 졸려서 그른강,,ㅜㅜ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당!ㅎㅎㅎㅎㅎ

서든어택의 이야기를 전해드릴건데,

빠지면 서운한 이달의 캐릭터!

3월 두번째는 단짝캐릭터가 업데이트 되었데용~!

 

 

코로나떄문에 개학 및 개강이 미뤄져서 이제 새학기가 되었네요?

새학기는 친구에 대한 생각을 많이 하게되죠?ㅎㅎㅎ

서든어택 3월 두번째 캐릭터인 단짝을 소개합니다!ㅎㅎㅎ

 

먼저 업데이트된짝A세트!

 

 

그다음은 당연히 B세트도 업데이트 되었겠쥬?ㅎㅎ

 

 

오 저는 개인적으로 B세트가 더 이쁘네요!ㅋㅋㅋㅋㅋㅋ

 

 

서든어택 3월 두번째 이달의 캐릭터인 단짝은

 4월 2일 점검 전까지 특별판매되니 참고해주세용!1ㅎㅎㅎ

 

 

그럼 단짝의 기능을 확인하자면?

경험치 30%증가, 타격효과 강화, 관전자 표시 등

여러가지가 있는데 위의 사진을 통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ㅎㅎㅎ

 

 

그리고 감정표현도 확인하세요!ㅋㅋㅋㅋㅋ

이번에 업데이트된 단짝의 모션은,,,, 읭 스럽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건 영상으로 한번 확인해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서든어택 3월 두번째 캐릭터 안내를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