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웹게임, 뮤 이그니션2 성장이벤트 정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오늘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점심 맛있게 드셨나용?? 저는 그냥,,, 삼각김밥 먹었는데 1300원이길랰ㅋ

삼김이 왜이렇게 비싼가 햇는데 이유가 있었어요,,!
크고 밥도 양념? 되있어서 맛있더라구요,,ㅎ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미먼땜에 마스크 사다놓은게 있어서 그동안 따로 사진 않았는데ㅋㅋ

거의다 떨어져가서ㅜㅜ 오늘 처음으로 샀는데 그냥 신분증만 쓱- 보고 끝인 줄 알았는데

 컴퓨터로 뭘 하시길래ㅋㅋㅋ넘나 신기했어요,,ㅎ

그럼 오늘의 두번쨰 이야기는 신작웹게임 뮤 이그니션2 성장이벤트를 안내해드릴게요!

 

 

정식으로 서비스 오픈한 신작웹게임 뮤 이그니션2의 다른 소식은 공홈에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그럼 성장이벤트를 바로 알려드릴게용!

 

 

첫번째! 신작웹게임 뮤 이그니션2 캐릭터의 레벨을 달성해주세요!

3월 25일까지 진행되는데,

보유한 캐릭터의 200레벨 달성을 인증하시면,

성장에 도움이되는 고급gm선물상자를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인증만 하면 무조건적으로 플랙스하실 수 있는데,

사진 속 6가지 아이템 중 1종 선택해서 획득하실 수 있어요!

랜덤지급이 아니여서 좋은거같아요 ㅎㅎ

 

 

해당 성장이벤트 참여방법은 매우 심플합니다!

캐릭터 200 레벨 달성하신 후,

스샷 저장한다음 참여게시판에 등록해주시면 끝!

 

 

신작웹게임 뮤 이그니션2에서 준비한 두번째 성장혜택은?

VIP6을 달성하면 자동참여 되는데,

뮤 이그니션2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서,

VIP6 달성 유저에게 경품획득의 기회를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신작웹게임 소식 안내를 마치도록하겠습니다!

다음 이야기로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