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모바일게임 명일방주! 게임소개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오늘안내해드릴 마지막소식은? 신규모바일게임 명일방주의 소식입니다!

게임소개를 간략히 전해드릴게요~!

 

신규모바일게임 명일방주에 대한 게임소개를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새로운 패러다임의 전략게임으로, 여러분은 로도스 아일랜드라는 집단의 전술 두뇌 역할입니다!

광석병 문제를 전문적으로 처리해온 집단의 일원이됩니다!

여러분께서는 로도스 아일랜드의 일원이 되어 다양한 특성을 갖고있는

오퍼레이터들을 이끌고 수많은 위협에 맞서게 됩니다!

 

 

신규모바일게임 명일방주의 전투가 시작되면, 박사님들은 편성된 오퍼레이터들을

 맵상의 특정 위치에 배치시켜 전투를 시작하게되고,

 

전투에서 승리하시려면 적재적소에 각 오퍼레이터가 갖고있는 고유 능력을 활용해야한다고 합니다~!

 

그다음 전투중이 아닐떄는 기반시설 건설이나 운영을 하실 수 있는데요,

기반시설에서는 숙소를 통해 업무에 지친 오퍼레이터들의 피로를 풀어줄 수도 있고,

가공소나 제조소 등의 시설을 통해 전투 수행 또는 경제발전을 위해 다양한 종류의 재화를 생산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ㅎ

박사님들이 가장 많이 들리실 곳이라고 하네요!

신규모바일게임 명일방주 공카에 유용한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이용해보시면 좋을거같습니다~!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신규모바일게임 명일방주 게임소개 안내를 마치고 오늘의 게임소식 안내를 마치겠습니다!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