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빛조각사 이벤트!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를 사진 및 영상으로 남기고 갤탭을!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점심 맛나게 드셨나용?ㅎㅎㅎ 저는 오늘 그냥 그저그랫답니닷,,ㅎ

그래서 호다닥 먹고 왔네용,,,! 어제 많이 먹었으니 오늘처럼 조금 덜먹는날도 있어야겠쥬?ㅎㅎ

그럼 지금부터는 오늘의 첫소식으로는 달빛조각사의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ㅋㅋㅋㅋ

여러분이 달빛조각사를 즐기시면서,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를 사진 및 영상으로 남기시고

보상으로 갤탭을 받아가세용!

 

 

달빛조각사 런칭 100일 기념 이벤트 입니다!ㅎㅎ 해당 이벤트의 참여기간은 2월 6일까지 입니다!

 

 

달빛조각사를 즐겨주시는 모험가님이라면 누구나 다 참여가능하고 주제도 자유입니다!

그냥 플레이 중 경험하신 기억에 남는 모든 에피소드가 주제에요!

일정은?

위에서 언급한 2월 6일까지 접수 해주신 후 7일부터 12일까지는 본선 진출작 선정기간입니다!

그 다음 13일부터 19일까지 투표를 진행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달빛조각사를 즐기며 기억에남는 에피소드가지고 어떻게 이벤트를 참여하실 수 있냐면?


공카로 이동해주신 후 플레이의 전당 이벤트 게시판을 터치해주세여!

게임을 플레이하시며 경험한 모든 에피소드를 영상 및 사진으로 제작해서 게시글을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ㅎㅎ

 

 

그럼 보상을 알아봐야겠죠?ㅋㅋㅋㅋ 참가상은 작품 출품, 투표독려상 이렇게 두종류가 있어요!ㅎㅎㅎ

그다음 본선 진출작 10분에게는 모바일 문상 10만원을 드리고

그 다음 금상에게는 갤탭을! 나머지 은상은 문상 50만원, 동상은 문상 30만원을 드립니다!ㅎㅎ

갤탭은 오로지 1분에게만 돌아갑니다!ㅎㅎㅎ 금상의 보상만 갤탭인거쥬?ㅎㅎㅎ

받으실 수 있게 정성스럽게 사진 혹은 영상을 꾸며주세요~!

 

 

그럼 사진과 영상의 규격을 안내해드릴게요~

용량은 1GB이하로, mp4, avi, jpg, png, gif 파일로 첨부해주시고,

이미지 규격은 800픽셀 이상, 영상은 15초에서 3분미만입니다!

2월 25일 달빛조각사 공카 당첨자 안내 게시판에서 결과가 발표되오니 참고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로 해당 이벤트로 참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