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브이포! 이벤트던전 오픈! 수집가의 의뢰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ㅎㅎㅎ

어느덧 세시에요!!!!ㅎㅎㅎ 오늘 시간이 좀 빨리가는거 같아서 좋아용!!!

앞으로 빨간날 제외한 평일이 딱 9번 남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오늘이 15일이어서 벌써 1월 반절 다 간게 되네여,,,, 소오름,,,!

역시 이럴 줄은 알았지만 제 생각보다도 더 1월이 빨리 가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

컴활 실기 결과를 2주나 기다려야하는건 아무리 생각해도 에바에욬ㅋㅋㅋ하,, 어떠케 기다리지,,, 으휴입니당,,ㅋㅋㅋㅋㅋㅋ

필기할때 당시만해도 야매로 보는 방법 있었는데 이제 다 막힌거같네요,,ㅎ

그럼 오늘의 마지막이야기는 모바일게임 브이포의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이벤트던전, 수집가의 의뢰가 오픈했다고하니

그 소식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모바일게임 브이포의 이벤트던전은 어제인 1월 14일에 오픈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내용으로는? 이벤트던전! 수집가의 의뢰 1에서

 행운의 복주머니를 모아 영웅 영혼석 선택상자, 칠흑의 영혼석 등을 제작할 수 있고

수집가의 의뢰2에서는

사냥 시 확률적으로 빛나는 영혼석 정화수와 희귀 영혼 파편 등을 제작할 수 있다고 합니다~!

 

 

모바일게임 브이포! 이벤트던전 안내를 해드릴게여~

먼저 수집가의 의뢰 1입니당!!!1

레벨제한은 없지만 71레벨 이상 캐릭터로 플레이 시 전리품 획득은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필드명, 권장 전투력, 획득 가능 아이템을 확인해보세용!

.

수집가의 의뢰 2의 입장조건은 65레벨 이상이어야하네용~!ㅎㅎㅎㅎㅎ

정보는 표를 통해 역시 확인하실 수 있어용~!ㅎ

 

 

모바일게임 브이포의 본 이벤트 공통적인 유의사항으로는?

몽환의 틈 이벤트 던전은 핫타임 효과가 적용되지 않으니 참고해주셔용~!

이상으로 모바일게임 브이포의 소식 안내를 마치겠습니당~!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