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하 투표이벤트! 댓글남기시고 새해 선물상자를~!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아직도 2020년이 낯설어요! 2010년 되었을때만해도 어느새 이렇게 된건가 싶었는데,,, 벌써 시간이 이렇게나 지났네용?

그리고 올해는 시작한지 몇일 안되서 또 바로 주말이니까 행보케요,,,ㅎ 역시 빨간날은 중간에 껴있어야 좋죠,,ㅎ

그럼 지금부터는 트라하의 투표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댓글 남기시고, 새해 선물상자를 획득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지금부터 트라하의 투표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게요~!

설날 음식 미식회 입니다~~~~

이벤트 기간은 1월 8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어용ㅎㅎㅎ

 

 

내용으로는? 아래 보여드릴 음식 중 트라하님의 입맛을 사로잡은 음식을

공카 해당 이벤트 공지에 댓글로 투표해주시면 되고,

참여댓글 500건 넘으면 모든 트라하님들께 이벤트 선물을 드린다고 합니다!ㅎ

 

 

석회암 튀김, 레다가 만든 맛있는 떡국, 갈대 국수, 올리브유 에이드,

낡은 해시계 구이중 어떤게 입맛을 사로잡을까요?

투표해주세요!ㅋㅋㅋㅋㅋ

 

말이 투표지 하나빼고는 다 못먹을 것들이네요,,,ㅎ 댓글 남겨주시기 바랍니당ㅎㅎㅎ

그리고 새해 선물상자를 획득하시면 되요!

 

댓글 500건이 넘어야 새해 선물상자를 획득하실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려용~!ㅎㅎㅎㅎ

 

 

그럼 이제 선물상자 보상을 안내해드려야겠쥬?

새해 선물상자를 오픈하고, 획득 선물은 뭐가 있을까요?ㅎㅎㅎ

위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ㅎㅎㅎ

아주아주 푸짐하네용?ㅎ

그럼 이상으로 트라하의 새해 이벤트 소식 안내를 마치겠습니다!ㅎㅎㅎ 즐거운 오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