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4모바일, 윈터시즌 출석체크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리는 시간이군뇨!!!!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꼭 오늘이 수요일인거같죠,,? 어제가 수요일이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이 벌써 금욜이라니!!!! 너무너무 좋군요!ㅋㅋㅋㅋㅋㅋㅋ

얼른 내일만 지나면 주말이니 넘나 좋습니당ㅎㅎㅎㅎ

그럼 지금부터는 피파4모바일의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윈터시즌 출석체크 이벤트에 참여하시고 매일매일 보상을 획득해보시기 바랍니당

 

 

윈터시즌 출석체크의 기간은 12월 26일!
오늘이죠?ㅋㅋㅋ 오늘부터 1월 22일까지 피파4모바일에서만 참여하실 수 있어용

 

 

1일부터 28일까지는 모바일 출석부 상자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어떤 아이템이 들어있을까요 매우 설레시죠?ㅎ

 

 

그리고 5일마다 피파4모바일에서는 MC와 다양한 보상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5일엔 300만 BP, 10일에는 300 MC, 15일에는 COC클래스 TOP PRICE 100,

 20일에는 700 MC, 25일에는 HOT 포함 최종 OVR 92+ 선수팩을 윈터시즌 출석체크 이벤트 보상으로 받으실 수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피파4모바일 윈터시즌 해당 이벤트 주의사항입니다~~~

피파4모바일 접속 후 공지사항 내 보상 받으러 가기 버튼을 클릭

윈터시즌 출석체크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해야 처리가되고 보상을 받으시게 되는거고,

모바일게서만 참여가 가능하고, 게스트 계정으로는 참여하실 수 없답니당~~

마지막으로 구단주님과 오랜기간 함께한 매니아의 이벤트도 구경하시고

마일리지, 쿠폰등 다양한 혜택받고 거래 시 도움받아보세용!

 

 

▲▲

 

구경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