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m, 신년 새싹 행운 이벤트! 모아서 보상으로 교환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ㅎㅎ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를 전해드릴 시간이네용~?ㅎㅎ

이상하네여,, 점심먹은지 뭐 얼마나 지났다고 금새 배가 꺼져버리는지..ㅎ

그래서 빵을 먹었습니닷,,,ㅎ 진짜 언제 위가 이렇게 늘어나버렸는지는 저도 모르겠네요,,,ㅎ

주말 내내 진짜 많이 먹긴 했나봐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지금부터는 리니지2m의 소식을 전해드릴건뎅,

신년 새싹 행운 이벤트를 소개합니다!ㅎㅎㅎ 모아서 보상으로 교환해보세용

 

 

2020년이 된지도 어느덧 6일이네유,,,ㅎ

 리니지2m에서 신년을 맞이해 행운의 새싹으로 행운을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리니지2m의 신년 새싹 행운 이벤트는 1월 15일 점검 전까지 참여할 수 있어용~!

 

몬스터를 사냥하시면, 확률적으로 새싹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그걸 모아서 보상으로 교환하시면 되는거에요!

많이 모으시려면 몬스터 사냥을 일단 많이 하셔야겠죠?ㅎㅎㅎㅎ

 

 

어쨋든 해당 이벤트는 그렇게 새싹 아이템을 모아서 보상으로 교환하시면 되는건데,

 

리니지2m에서 준비해둔 보상은 뭐가 있을까요?

체력 회복제, 성장의 물약 10%, 전투의 주문서, 사이하의 숨결, 은총의 성물,

격전의 섬 시간 충전석, 크루마 탑 시간 충전석, 위세의 팔찌 상자,

가호의 팔찌 상자, 빛나는 장신구 강화 주문서 상자가 있답니다~ㅎㅎ

 

 

리니지2m의 해당 신년이벤트의 내용은 위의 사진과 같고!
버니스 npc를 봍해 보상아이템으로 교환하실 수 있답니당ㅎㅎㅎㅎ

각 아이템으로 교환하기 위해 필요한 새싹의 개수는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용~!

 

그리고 리니지2m과 함꼐하는 매니아에서는 신년을 맞아 새로운 이벤트들이 업데이트 되었으니,

한번 확인하신 후 혜택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구경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