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m, 상아탑의 현자들 업데이트! 사전등록하고 특별한 보상을~!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ㅋㅋㅋㅋ 이제 오늘의 두번쨰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군요~!
오랫만에 리니지2m 소식으로 왔습니다~!ㅎㅎㅎㅎ

 내일 진행될 리니지2m 업데이트때 상아탑의 현자들이 업데이트되는데요!
사전등록 막차탑시다!!!
사전등록하시고 특별한 보상
을 받아주세요~!

 

 

그럼 리니지2m 상아탑의 현자들! 업데이트 사전등록 안내를 시작할게요!

 

 

사전등록 참여하시면 특별한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상아탑의 현자들을 만날 수 있는 내일 업데이트 전날인 오늘! 바로 오늘까지가 이벤트 기간입니다~!ㅎㅎㅎㅎㅎ

자정 전까지 진행하니 꼭 사전등록하시고 특별한 보상을 만나보세용~!

 

리니지2m에서 준비한 보상은?
오렌의 비밀상자, 계승자의 장비상자, 크로니클 계승자의 반지, 계승자의 코인
이 있답니다~!

오렌의 비밀상자는 내일 정기점검 이후 오픈해서 특별한 구성품을 확인하실 수 있고,

계승자의 장비상자에서 획득한 아이템은 착용하시거나 컬렉션에 등록할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계승자의 코인은 1월 22일 이후 사용가등한 특별한 코인이니 참고해주세요!

 

그다음 리니지2m에서 준비한 출석이벤트도 있어요~! 23일 5시까지 진행됩니다!ㅎㅎㅎ

매일 교단의 신탁서 상자를 획득하실 수 있어용!

 

뿐만 아니라 각 일차별 보상도 있죠?ㅎㅎㅎ

지금참여하시면 3일차까지 받으실 수 있나요?

 그래도 오렌의 비밀상자 1개는 획득할 수 있으니 지금이라도 매일 참여해주세요!ㅎㅎ

교단의 신탁서 상자 개봉 시, 교단의 신탁서 4개를 획득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리니지2m의 상아탑의 현자들 사전등록 이벤트 안내였습니다!

상아탑의 현자들! 업데이트까지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마지막으로 지금 매니아에서 리니지2m 구글기프트카드 이용권 이벤트를 진행하니,

거래하시고 구글기프트카드까지 챙겨가세요!

 

▲▲

 

이벤트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