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하, 크리스마스 퍼즐이벤트! 전설 소환상자와 다이아 획득 찬스!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어느덧 시간이 4시를 향해 달려가는 중이에요~~~
오늘도 하루가 진짜 빨리 지나갔네요?

ㅎㅎㅎㅎ

오늘은 점심을 너무 많이 먹어서 저녁 안먹을까 생각했는데,

역시 밥때가 다가오니 소화가 되긴되네요

그럼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는 트라하의 크리스마스 퍼즐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전설 소환상자와 다이아 획득의 절호의 찬스에요!

그럼 지금부터 전설 소환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트라하의 크리스마스 퍼즐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기간은 딱 크리스마스까지만 진행됩니다!ㅎㅎ

 

 

첫번째로 퍼즐이벤트 기간동안 일일미션 수행하신 후 크리스마스 사탕을 획득하시면 됩니다!

미션 당 사탕은 3개씩 획득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획득한 사탕으로 퍼즐칸을 오픈해주시면 됩니다!

만약 사탕이 부족해도 퍼즐칸을 오픈할 수는 있어요~!
20다이아를 사용하시면 되는데, 다이아로 퍼즐열기는 최대 30회만 가능
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세번째로, 트라하의 크리스마스 해당 퍼즐이벤트 조각 5개를 모두 획득하거나,

모든 퍼즐칸을 오픈했을 경우, 1회 완성한게 됩니다!ㅎㅎㅎㅎ

조각은 산타 선물꾸러미, 양말, 모자, 트리장식, 종이 되겠습니다!

 

이제 트라하에서 준비한 해당 이벤트 보상을 안내해드릴게요~!
전설 소환상자와 다이아만 있는게 아니라 다양하게 있답니다!ㅎㅎ

먼저 완성하시면 무기강화석 1개를 드리고

 

 

누적횟수에 따른 보상은 다음과 같은데

다이아 상자와 누적 10회 달성 시 전설 소환수/펫 소환상자를 받으실 수 있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획득 가능 선물과 조각을 확인하세용~!

트라하님들~ 전설 소환상자를 꼭 놓치지마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