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하, 캐릭터명 변경의 기회! 레다의 작명소 이벤트, 2탄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당~~~
어익후 어느새 4시 반을 향해서 달려가고 있네요?ㅎㅎㅎㅎ

이번에는 트라하의 이벤트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ㅎ

트라하 캐릭터명 변경의 기회가 다시 찾아왔어요!ㅎㅎㅎ

레다의 작명소 이벤트 2탄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저번에 아쉽게도 캐릭터명 변경을 하지 못하신 트라하님들께, 

조금이라도 더 많은 캐릭터 변경 기회를 드리기 위해

레다의 작명소 2탄이 돌아왔습니다!ㅎㅎㅎ

트라하의 해당 이벤트 접수기간은 12월 11일 까지이니 많이 신청해주세요!



트라하 공카 레다의 작명소 이벤트 2탄 게시물에 들어가보시면,

안내해드리는 링크가 있을거에요~~ 

접수 양식에 맞춰서 캐릭터명 변경을 신청해주시면 되고,

최대 50분께 변경해드릴 예정이라고 합니다!ㅎㅎㅎ

더 많은 분께 기회를 드리지 못해서 양해의 말씀도 같이 올렸네용?ㅎㅎㅎ

그럼 참여하시기 전 꼭 확인하셔야하는 사항입니다!



당첨되시면, 이전 캐릭터명으로 다시 변경은 불가능하고, 

이미 존재하거나 정책을 위반하는 명칭은 당연히 불가능하겠죠?

그리고 충족하셔야하는 조건들도 나와있으니 조건에 맞게 신청해주세요~!



그리고 회원코드를 잘못 입력하셨다면 

레다의 작명소 이벤트 2탄의 추첨 대상에서는 제외된다고 합니다!ㅎㅎ



그리고 중복 접수하시면 마지막에 접수해주신 이름으로 변경된다고 하니 

가장 마지막은 정말 신중하셔야겠네요~?



레다의 작명소 이벤트 2탄에 당첨되신 총 50분은

 12월 13일에 발표 및 적용될 예정이라고 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게임소식을 마칠게요~!ㅎㅎㅎ

내일뵙겠습니다 여러분!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