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하 미리크리스마스 이벤트! 전설확정 선물과 기념상자를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오늘 날씨 엄청 따뜻하죠?ㅋㅋㅋㅋㅋ 약간 꽃샘추위 풀린 날씨 같아요ㅋㅋㅋㅋㅋㅋ

이런날은 어디 놀러가고는 싶지만 미세먼지가 너무 강려크 해서 어디 나가기도 힘든 날씨죠?ㅋㅌㅋ

그러고보면 크리스마스까지도 딱 2주 남았네요?ㅋㅋㅋㅋ

그닥 의미없는 날이긴하지만,,, 게임들이 대박 이벤트를 많이 할테니 마음맞는 친구들끼리 게임하고 뭐 영화라도 보러가야죠,,ㅎ

모바일인기게임 트라하에서도 미리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전설확정 선물과 기념상자를 드린다고 하니 같이 알아봐요!

 

 

맨마지막에는 트라하님들을 위해 깜짝이벤트도 준비했다고 합니다!

그럼 미리크리스마스 안내 시작할게요~!

 

 

첫번째로는 제목에도 나와있는 전설확종 선물 2종을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

트라하님들이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내실 수 있게 미리 선물을 드린다고 합니다~!

1일차에는 크리스마스 기념 지원상자 1개를,

3일차에는 전설 소환수/펫 소환상자 1개를,

7일차에는 전설 정령카드 소환상자 1개를 드린다고 하는데요!

전설확정 선물이 무려 2개나 있네요~!

미리드리는 클쓰마스선물! 꼭 챙겨받으세용~!

 

 

저기 있는 기념상자를 통해서는 뭘 받을 수 있을까요?

루돌프 모자와 클쓰마스 머리띠 상자 외 8종의 추가선물을 획득할 수 있고

출석만 해도 받을 수 있는 트라하의 꿀 이벤트이니 많은 참여바랍니다~ㅎㅎ

 

 

드리고 또 전설확정 선물을 받을 수 있는데요

정말 미리크리스마스 이벤트가 맞나와요!!!

산타가 여기 있었네요~?

모든 트라하님들께 업데이트 이후 접속만하셔도

 전설 소환수, 펫, 정령카드 삼종셋트를 전부 다 드린다고 합니다!

여기서 끝이 아니죠?

 

 

각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성장을 위한 지원선물을 드린다고 하는데,

최대 레벨 달성 시 전설정령카드, 무기강화 아이템, 벨라온 스톤을 획득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그리고 미리메리크리스마스 깜짝이벤트로,

트라하 공카 해당 게시글에 인사댓글을 남겨주시면?

125건이상 달성 시 모든 트라하님들꼐 선물상자 1개를 드린다고 하는데,

놓치지 않으실거죠?

 

 

선물상자의 구성품은 위의 사진과 같아요~!

미리크리스마스를 통해 전설확정 선물과 기념상자를 푸짐히 누리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