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모바일, 윈터시즌 이벤트 1탄! 보상받고 즐겨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어느새 두시네요 벌써?

ㅎㅎㅎㅎㅎ

흐앙 낮 이시간은 너무 피곤한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도 그런가용,,?

커피를 먹어도 좀 피곤하네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시작은 피파모바일의 윈터시즌 이벤트 1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

 

 

피파모바일의 해당 이벤트 기간은 12월 25일까지 진행되요~!!ㅎㅎㅎ

윈터시즌 1탄 이벤트는 크리스마스까지 참여가능! 이렇게 기억해주심 되겠네요!ㅋㅋㅋㅋㅋ

 

 

피파모바일 윈터시즌 1탄 이벤트 첫번째는?

1일부터 28일차까지, 모바일 출석부 상자가 진행되는데,

4일단위로 끊어져 있으니

위의 사진으로 각 구간의 일차를 한번 확인해보셔야겠네요~!ㅎㅎ

 

 

그런데 첫번쨰 사진에는 5일단위가 없으니까 읭스러우셨겠쥬?ㅎㅎㅎ

두번째 이벤트는 5일마다 받으실 수 있는 MC와 다양한 보상이 준비되어있답니다~!

MC뿐만 아니라, 행운의 BP카드 등 아주 다양한 보상이 마련되어있고,

피파모바일 윈터시즌 2탄 보상은 1탄이 끝나는 크리스마스에 공개된다고 함돵~

 

 

유의사항도 남겨드려야겠쥬?ㅎㅎㅎㅎㅎ

피파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해야 출석 완료가 되는거고 보상을 받으실 수 있으며,

게스트계정으로는 참여가 불가능하고,

무조건 모바일에서만 윈터시즌 이벤트 1탄에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그럼 저는 다음 이야기들로 올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