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하 이벤트! 레다족이 준비한 특별한 선물을 모두에게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의 두번쨰 소식은 트라하의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하는데용?

레다족이 트라하님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고 합니당!!

그럼 지금부터 한번 알아볼까용?

ㅎㅎㅎㅎㅎ

 

 

오늘 딱 오픈한 신상 이벤트네요?ㅎㅎㅎㅎ

기간은 12월 9일까지 입니다~!

트라하님들이 원하는 선물을 알려주시고 레다족이 준비한 보상을 받아가세용!

 

참여방법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안내해드리면,

아래에 알려드릴 레다족이 준비한 선물 중 가장 받고싶은 선물의 레다의 번호를

트라하 공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겨주세요!ㅎㅎㅎ

참여하신 댓글이 500건 돌파하면 그냥 통크게 레다족이 준비한 선물을 모두 싹다 드린다고 합니다!

 

 

1번레다는 대형 행동력 회복약 1개,

2번은 혼돈의 마력구 300개!

 

3번레다는 정령카드 일반~전설 소환상자 30개,

 4번은 축복받은 세공석 20개를 드린다고 하는데요?

 

댓글들을 쭉 보니 트라하님들은 1번과 3번을 많이 쓰셨더라구용!

 

이벤트 보상은 500건이 안넘어도 최다 득표 아이템 1종은 받으실 수 있지만,

기왕이면 500건 넘어서 1번부터 4번까지 레다족이 준비한 아이템 전부 다 받는게 좋겠죠?ㅎㅎㅎ

트라하님들의 많은 참여가 필요하겠네용?ㅎㅎㅎ

그럼 이상을 이벤트 안내를 마치고 마지막 게임소식으로 돌아올게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