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하가 준비한 새해선물! 일일미션 참여하고 전설소환상자 획득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

오늘은 엄청 일찍 왔지요?ㅎㅎㅎㅎㅎ

아 주말에 잠을 진짜 많이 잤더니 역시 월요일이 상쾌하군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월요일 2번만 더오면 2020년 새해입니다,,,!

휴 나이먹기 정말 싫어요ㅠㅠ 1도 즐겁지가 않아요ㅠㅠ

저는 20살되고나서부터는 나이먹는게 정말 싫더라구요ㅜㅜ

중고등학생땐 1년이 진짜 길게 느껴졌는데, 나이먹을 수록 시간이 더 빨리 가는거 같습니다ㅜㅜ

그럼 이번주의 시작은 트라하가 준비한 미리 드리는 새해선물을 안내해드릴게요~!

일일미션 참여하시고, 전설소환상자를 획득해보세요~

 

 

다가오는 2020년 새해에는 꽃길만 걸으시길 바랍니다 트라하님!♥

전설소환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해당 이벤트는 1월 8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ㅎㅎ

 

 

트라하의 해당 이벤트 기간동안 전문기술 일일미션을 완료하시고,

새해엔 꽃길만 걷쥐 탭에서 선물아이콘을 눌러 다양한 이벤트 보상을 획득하세용~!

거기엔 전설소환상자도 있다고 합니당(속닥)

 

 

그럼 보상을 1개씩 알아볼까요~!
일일미션 30회 달성하시면 소환수 / 펫 희귀 ~ 선설 소환상자 30개를,

60회 달성하시면 정령카드 희귀 ~ 전설 소환상자 3개를!

마지막으로 일일미션 100회 참여하시면 전설 소환수 / 펫 소환상자 1개 드린다고 합니다~!

누적 미션 완료 새해선물은 트라하님의 계정 당 1회만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

 

 

일일미션은 위의 사진과 같죠?

제작협회 의뢰 완료 10회, 공예, 낚시 , 대장, 발굴 25회 참여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트라하의 새해선물 이벤트 유의사항은 딱히 특별한 내용은 없으니 언급하지 않도록 할게요~!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