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0일의 썬데이메이플! 이벤트 혜택은 뭐가 있을까요?ㅎㅎ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

벌써 목요일이에요~~~~~

참 한주가 빠르죠?ㅎㅎㅎㅎ

내일이면 벌써 금요일이잖아요!ㅎㅎㅎㅎㅎ

이번주는 정말 유난히 빨리 지나간거 같아요!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

조금만 기다리면 금방 주말이 오니, 우리 남은 평일도 힘차게 달려보아요!ㅎㅎㅎㅎㅎ

그럼 오늘의 시작은?

빠질 수 없는! 10월 20일의 썬데이메이플 이벤트 소식으로 전해드리려고 합니당~!

이번주 일요일이 벌써 10월 20일이나 되었다니 덜덜,,,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해볼게요~!!!

매주 일요일마다 돌아오는 썬데이메이플 이벤트! 10월 20일에는 어떤 혜택들을 만나볼 수 있을까요?ㅎㅎ

 

 

먼저 기간을 알아보자면 당연히 위에서 말한대로 이번주 일요일 하루 동안 진행됩니다!

 

 

그럼 썬데이메이플 이벤트의 첫번쨰 혜택!

몬스터 컬렉션 신규 몬스터 등록 확률 추가 100%라고 해요~1

어드벤쳐러 큐리어스 스킬효과와 중복으로 적용된다고 합니다~~ㅎㅎ

 

 

그리고 10월 20일에 누릴 수 있는 두번쨰 혜택은?

몬스터 컬렉션 의문의 모몽 3개를 지급받을 수 있답니다~!

어떻게 받냐면, 썬데이메이플 선물을 드려요 퀘스트 완료시 지급되고

교환 불가, 기간제한 없고, 아이디당 1회입니다!ㅎㅎ

 

 

마지막헤이스트 상자에서 획득하는 보상이 2배가 된다고 해요!ㅎㅎㅎㅎ

그럼 10월 20일엔 썬데이메이플 이벤트로 위와 같은 혜택 누리며 즐기세요!

그리고 모험가님들이 많이 이용하시는 매니아에서도 이벤트로 다양한 혜택 누리실 수 있는데,

들어가서 구경해보심 좋을거 같습니닷,ㅎㅎ

 

 

▲▲

구경은 여기서!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