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온라인, 2019년 마지막 시즌4 오픈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

드디어 금요일입니닷!!!!

진짜 시간이 빠르죠?ㅎㅎㅎ

다음주 주말이 10월의 마지막 주말입니당,,,

2019년도 거의 끝나가네요,,??

2019년 된지도 그렇게 오래된거같지도 않은데 벌써 끝나간다니,,, 소오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첫번째 게임 이야기는 카스온라인의 2019년 마지막 시즌4 오픈 안내로 시작하겠슴니닷

 

 

카스온라인의 네번쨰 시즌시스템!

2019년의 마지막드디어 오픈했다고 해요~!

기간은 10월 17일부터 1월 9일까지 입니당!ㅎㅎ

 

시즌패스를 통해, 모든 등급의 보상 배정과 시즌패스 구매자 전용 시즌 보상을 추가로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그리고 보상으로는?

매 시즌마다 달성한 등급에 따라 정해진 보상을 즉시 획득하실 수 있고,

보상은 딱 그때만 획득이 가능하다고 합니당~!

 

그다음엔?

카스온라인의 성장 시스템이란, 위의 기간동안 카스온라인을 플레이해 시즌 등급을 성장하고

임무, 이벤트 보상 등을 통해 등급을 올리기 위한 재료를 습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프리패스 유저분들은 시즌 패스를 구매하실 수 있는데여?

 

 

9900원에 구매할 수 있고, 구매하신 경우 그 등급에 따라 전용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카스온라인에서는 패키지 상품도 판매중이래요~!!!

패스와 함께 15등급을 올려준다고 하니, 빠르게 즐기시려면 번들이 낫나고 합니당ㅎㅎ

패스 구매자일 경우, 만약 필요하신 분들이 계시다면 등급을 직접 구매도 가능하다고 하는데

 

 

1등급마다 1800원에 직접 구매하실 수 있다고 하네영!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카스온라인의 소식을 마치고 나머지 이야기들로 올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