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애명월도에서 BJ를 모집합니다! 지원혜택과 정보를 알려드려용!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아 이제 딱 졸리는 시간이네요,, 밥먹고 힘났다가 나른해지는 시간이랄까요,,?

어제 캠핑장 예약했는데 전기릴선이 도착하지 않을거같아서 취소해야할거 같아요ㅜ 넘나 슬픔,,, 그냥 취소하려구용,,,

전기도 못쓰는데 가봤자 의미 없을거같아서 ㅜㅜ 저번에 간곳으로 또 가야겠어요,,!
그럼 지금부터는 천애명월도의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하는데요,

BJ를 모집한다고 합니다! 어떤 지원혜택이 있고 정보들이 있는지 같이 알아보도록 해용!~ㅎㅎ

 

 

천애명월도의 떠오르는 라이징스타, 샛별BJ가 되어주실분~~~~~

모집기간은 오늘인 10월 17일 오후 1시부터 27일까지 모집하며,

모집인원은 ㅇㅇ명이고,

활동기간은 1차엔 11월7일부터 23일까지 17일간 활동하며,

2차는 11월 24일부터 12월 10일까지 17일간 활동한다고 합니다!ㅎㅎㅎㅎ

모집결과는 11월 4일에 발표된다고 해요!ㅎㅎㅎ

이제 천애명월도에서 BJ분들을 위해 준비한 지원혜택을 알아보자구요!

 

 

모든 샛별BJ님들이 받으실 수 있는 지원혜택은

넥슨캐시 20만원과 전용칭호를 지원해드리고,

 

 

천애명월도의 대표BJ가 되신 3분에게는 더 특별한 보상이 있는데요~!

천인싸에겐 넥캐 30만원과 공홈과 공식유튜브에 홍보동영상을 등록해드리고,

아이디어뱅크인 천뱅크님에게는 넥캐 30만원과 150,000마일리지를 지원혜택으로 드리며

기본기가 탄탄한 천꾸에게는 넥캐 50만을 지원혜택으로 드립니다~!

위의 사진에 수상기준도 나와있으니 정보를 참고해주세요~!!

 

 

이제 모집대상에 대한 정보를 드려야겠죠?

천애명월도를 소재로한 여러분의 팁과 재능을 알려주세요~!

주제는 자유주제입니다!ㅎㅎㅎ

위의 사진에 예시정보를 통해 주제잡을떄 도움이 되시면 좋겠네용!

샛별BJ로 선정되면 BJ활동 홍보 게시판에서 활동기간 내 2회 이상 활동이 필요하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천애명월도의 해당 내용에 대한 모든 유의사항은 사진에 있으니 필요한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래용!ㅎㅎㅎ

이상 안내를 마치고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로 오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