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을 PC방에서 즐기시면? 접속 이벤트와 혜택을!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ㅎㅎㅎ

아 오늘 왜이렇게 단게 떙기는지 모르겟네요

아까 밥먹고 경단도 먹었는데도 당떨어져서 초콜릿 먹고있어요,,ㅎ

고디바 초콜릿 받은게 있어서 먹는데 왜이렇게 비싼지 이해가 안가네요 저는 킨더초콜릿이 더 맛있는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시작은 아이온의 소식으로 전해드릴게요!

아이온을 PC방에서 즐겨주신다면 받으실 수 있는 혜택과 접속 이벤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기분좋은 혜택이 가득한 PC방에서 아이온을 즐겨주세요~!

 

이벤트는 11월 6일까지 진행됩니당!ㅎ

 

 

그럼 PC방 접속이벤트 부터!

매일 PC방에서 아이온 접속하시면 그 시간에 따라 보상을 획득하실 수 있는데ㅛ요?

PC방에서 1시간 접속 시 차원의 모래시계를, 3시간은 전설의 카탈람 증표상자, 5시간은 전설 기억의 파편을 드린다고 합니다~ㅎ

 

그리고 누적시간에 따른 추가보상도 있어야 진짜 이벤트겠죠?ㅎㅎ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될거같아요!ㅎㅎ

이번엔 아이온을 pc방에서 즐겨주시면 받으실 수 있는 4가지 혜택 안내입니다

 

 

pc방에서 접속한 분들만 입장할 수 있는 붉은 카탈람(남부) 전용 출입구가 생성된다고 합니다~!

입장 인원, 방법, 시간은 사진에 나와있어요!ㅎㅎ

 

그다음 혜택은 숨겨진 미니움 창고 추가 입장이 가능하고

pc방 전용 순간 이동사가 있답니다~!

 

 

전용스킬도 더욱 궁금해졌다고 하네요!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아이온의 pc방 이벤트 혜택 안내도 모두 마치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