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달에도 함께헤요! 블소의 출석부 이벤트 소개!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를 전해드려야하는 시간이군요오!ㅎㅎㅎ

아 점심을 안먹었더니 진짜 배고프네요,,,

오늘 저녁은 핫도그랑 염통을 먹으려했는데 수제비를 먹으러 가야겠어요,,,

날씨가 추워지니까 국물있는게 먹고싶네요

칼국수나 수제비 먹고싶지만 오늘의 픽은 수제비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년이맘떄도 이렇게까지 추웠었나,,?

이정도는 아니였던거 같은데 올해는 왜이렇게 추운지 모르겠어요,,!ㅠ.ㅠ

작년엔 11월달부터 양털 후리스 입고다녔던거 같은데 올해는 좀 더 빨리 꺼냈네요,,ㅎ

11월부터는 무조건 히터 켜야할거같아요 ㅜㅜ

그럼 남은 10월달에도 블소와 함께해주시라는 의미로다가 이벤트 안내를 해드릴건데요,

10월달 블소의 출석부 이벤트를 소개해드릴게요!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이벤트는 10월 2일에 시작해서 11월 6일 정기점검 전까지 블소의 출석부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

 

 

출석부 참여방법은

10월달엔 하루에 한번씩 블소에 접속만 해도 모든칸의 보상 획득이 가능한데,

출석부를 완주하면 1일차 보상부터 다시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블소의 본 이벤트 보상을 보여드릴 차례인데

위의 사진엔 1회차부터 7회차까지 나와있고 받으실 수 있는 상세한 아이템 및 개수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그 다음은 이렇게 쭈욱 블소에서 마련해줬다고 합니다~!

아직 10월 중간이니 한참많이 받으실 수 있으니 참여해보세요!ㅎㅎ

 

 

1일 참여횟수는 자정에 초기화된다고 하니 참고해주시고,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ㅎ

 

여러분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