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7월 18일자 이벤트 소개! #2

 나머지 이벤트에 대해서 마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작은 제로 이벤트입니다!

아무래도 신규 캐릭터인 제로를 육성하기 편하게 해 주는 이벤트인 것 같네요

 

튜토리얼을 완료한 100레벨 이상의 신규 캐릭터 제로가 참여 대상이네요

챕터 1~8을 완료할 때마다 퀘스트를 수락하여 이벤트를 완료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벤트 보상입니다

챕터 8까지 모두 완료를 하면

RED 코인과 제로 그라테스링을 지급한다고 하는군요

공격력 증가량이 무려 100이라고 하니 무조건 가져야하는 아이템이네요ㅎㅎ

그리고 챕터 8까지 완료를 하면 RED 코인이 500개가 모인다는 것도 매우 바람직합니다ㅋㅋ

 

 이번에는 현물 이벤트입니다

챕터 8까지 완료를 한 유저분들 중 추첨을 통해 위와 같은 선물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노트북, 핸드폰, 3D TV 등 좋은 선물이 많이 있네요

꼭 당첨되고 싶습니다! 인형이라도[...........]

 

 출석체크 이벤트도 진행이 되네요

 

 레벨 13 이상의 캐릭터로 출석부 도전하기를 클릭한 후

레벨 범위 몬스터를 사냥해 튼튼한 핑크 선풍기 30개를 모아서

퀘스트를 완료하면 하루의 출석이 인정된다고 합니다

 

 출석체크 이벤트 UI가 개편되었다고 합니다

출석부에서 바로 도전하기와 완료하기가 가능해졌다고 하네요!

 

 출석체크 이벤트로 받을 수 있는 보상입니다

14일 전부 출석을 완료하면 RED 코인을 무려 70개를 받을 수 있네요

 

2

마지막으로 2013썸머 업적 달성 시즌2 이벤트입니다

 

13레벨 이상의 캐릭터로 업적 이벤트에서 달성해야할 10주년 목표 UI를 확인한 뒤

이벤트 기간 동안 RED 업데이트 내용을 경험하여 해당 업적을 달성하면 된다고 하네요

 

 달성할 수 있는 업적의 목록입니다

5개의 업적을 모두 달성하면 붉은 여름 안에서라는 훈장을 얻을 수 있다고 하네요

 

 업적의 자세한 내용을 볼까요?ㅎㅎ

거울 세계는 제로만 참여가 가능하니 제로 캐릭터를 무조건 일정량 이상 육성해야겠네요;ㅅ;

빙고도 5번 이상 1등해야 하구요

핫타임 이벤트도 참여해야 하는군요

신비한 얼음 상자도 개봉하고 출석체크도 해야합니다

할 게 참 많네요ㅋㅋ 훈장의 길은 멀고도 험합니다

 

받을 수 있는 아이템에 대한 설명입니다

나머지는 일반 칭호구요 붉은 여름 안에서 훈장의 능력치는 좋아보입니다ㅎㅎ

 

방학과 함께 메이플스토리가 대대적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해줘서

많이들 플레이하고 계신가요?

ㄱ머색 순위는 롤과 엎치락 뒤치락 하던데ㅋㅋ

이번 신의 아이 제로 업데이트가 이루어졌으니 동접자수가 더욱 많아질 것 같네요

메이플스토리의 여러 이벤트 재밌게 즐기시고

제로도 열심히 육성해보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