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퍼즈 39번째 사이퍼 격검의 제레온 출시!

 사이퍼즈에서 신규 사이퍼인 격검의 제레온이 출시가 되었는데요

지난 주 부터 제레온 마블 등의 이벤트를 하며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혔죠ㅎㅎ

그래서 오늘 출시된 격검의 제레온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격검의 제레온에 대한 설명입니다

대검을 자유자재로 다루며 싸운다고 하는군요

전 황실 호위대장을 했을 정도로 강려크함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대검을 사용하는 캐릭터답게 근접캐릭!

 

 격검의 제레온의 공략입니다

모든 기술의 공격 속도가 느려 캔슬이 당하기 쉬운 대신

공격 범위가 넓어 적 다수를 공격하기 좋고

프노이마를 잘 채우고 플레이하면 효과적인 싸움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격검의 제레온을 플레이 할 때 알아두면 좋을 팁도 한 번 읽어보세요 ㅎㅎ

 

 제레온의 스킬 정보입니다ㅎㅎ

 

 

스킬에 대한 추가 정보인데요

아직 공개되지 않았네요ㅠㅠ 7월 25일에 확인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번 주말 이벤트가 실시된다고 하는데요

기쁨 3배 달러 3배라고 하니

아마도 결과 보상 3배인 것 같은데요ㅎㅎ

 

역시 그랬군요 이번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사이퍼즈의 공식전, 일반전을 플레이하면

주괴 카드 보상 달러가 3배라고 합니다

PC방에서 플레이하면 4배를 획득할 수 있다고 하는군요

 

 

사이퍼즈의 39번째 캐릭터 격검의 제레온 어때보이시나요?

지금 캐릭터팩을 판매중이니까 구매를 고려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