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포스2 화끈 시원 블록버스터 이벤트 실시

 스페셜포스2가 여름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서든어택이 넷마블 서비스를 종료한 이상 이제 스페셜포스2에 전력을 해야할 시점이라서

아주 많은 이벤트를 실시하네요ㅎㅎ

 

 스페셜포스2의 여름 이벤트 화끈 시원 블록버스터!

 

 첫 번째 이벤트는 계급장 떼고 싸우자 인데요

그동안 쌓였던 클랜 랭킹 대신 이벤트 기간에 쌓은 누적 클랜 포인트로

랭킹을 산정해서 3위 클랜까지 위와 같은 선물을 드린다고 합니다

그리고 50위 안에 든 클랜의 신규/복귀 유저에게는 추가 혜택이 돌아간다고 하네요

 

 두 번째 이벤트는 친구 초대 이벤트인데요

2013년 6월 1일 이후로 접속 기록이 없는 친구나 신규 친구가 나를 초대한 친구 등록하기에

자신의 코드명을 등록하게 한 뒤

초대받은 친구가 500분 이상 플레이 하도록 옆에서 빚쟁이 마냥 재촉을 해대면

선물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친구를 초대한 유저가 받을 수 있는 선물들입니다

500분 플레이 유저가 가장 많은 유저 5명은 VIP 회원권 180일!! 오왕ㅋ

그 밖에도 500분 플레이를 달성한 친구가 많을수록 좋은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신규/복귀 유저에게도 선물이 지급되야겠죠?ㅎㅎ

이벤트 기간 동안 누적 KILL 30명을 달성하신 분들께

스페셜포스2 스타터팩을 드린다고 합니다

위의 4가지 팩 중에서 한 가지가 랜덤으로 지급된다고 하네요

 

 세 번째 이벤트는 매일매일 목표 돌파 이벤트인데요

일주일 단위로 변경되는 미션 맵에서 미션을 수행하는 이벤트입니다

성공한 미션 등급에 따른 보상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미션을 달성하시면 위와 같은 선물을 받을 수 있다는 점!!

 

네 번째 이벤트는 스페셜포스2 공식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른 뒤

자신의 멋진 플레이를 공식 페이스북에 올리면 되는 이벤트인데요

영상을 올려주신 분들 중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분들에게 선물을 드린다고 하네요

 

마지막 이벤트는 PC방으로 진격 이벤트입니다

스페셜포스2의 PC방 혜택이 더욱 강화되었다고 하는데요

7월 16일 이후 넷마블 PC방에서 스페셜포스2에 접속하시면

위에 보이는 아이템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