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3의 대규모 이벤트 파트2 새로운 클래스의 시작!

 피파온라인이 지난번에 대규모 이벤트를 한 차례 실시했었는데요

오늘 두 번째 대규모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파트2 즐겨라 새로운 클래스의 시작!

기간은 7월 18일부터 8월 8일까지 3주간입니다

 

 첫 번째는 프리미엄 PC방 혜택인데요

이벤트 기간 동안 프리미엄 PC방에서 피파온라인3을 플레이하면

12 시즌 TOP100 선수 중 2명을 지원해준다고 합니다

각 선수는 10레벨, 최상의 컨디션, 랜덤 강화 등급이 적용된다고 하네요

 

 이벤트 기간 동안 프리미엄 PC방에서 받을 수 있었던 혜택이

2배로 증가한다고 합니다!

이적시작 수수료, 선수 재계약비가 40% 할인되고

선수, 감독 경험치는 60% 상승하네요

 

 프리미엄 PC방에서 플레이한 시간이 길어질수록 좋은 아이템을 드린다고 하는데요

120분을 채우면 골드 행운 상자와 열쇠 세트를 받을 수 있네요 와아

 

 이번엔 접속 이벤트네요

3주 동안 접속을 하면 위에 보이시는 대로 아이템을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주말에는 주말 대박 찬스가 준비되어 있으니까 주말엔 꼭 접속을 하셔야겠네요

 

 룰렛 이벤트가 또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경기 당 2개를 획득할 수 있는 코인을 모아서

룰렛을 열심히 돌리면 된다고 하는데요

하루 코인을 최대 2개 모을 수 있고 룰렛은 20번 돌릴 수 있다고 합니다

참 룰렛을 한 번 돌리는데 필요한 코인 수는 2개입니다ㅎㅎ

 

룰렛의 모양인데요

프리미엄 PC방에서 룰렛을 이용하면

차감 갯수가 1개로 줄어들고 보상은 더 좋아진다고 합니다

 

 온타임 주말 접속 이벤트는 계속 이어지는군요

매주 토요일 일요일 오후 1시에서 2시 사이에 최초로 접속을 한 감독에게

위에 보이는 아이템을 무조건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07시즌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있는데요

피파온라인3에 최초로 접속한 감독에게

07시즌 선수팩을 100% 지급한다고 합니다

 

 신규 회원을 위한 이벤트기 또 진행됩니다

신규 감독을 생성하는 분들에게는 위의 아이템을 전부 지급해드린다고 하네요

 

 

복귀 유저를 위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복귀 유저가 최초로 접속한 감독에게 위의 네 가지 아이템 중 랜덤으로 1개를 지급한다고 하네요

 

 

피파온라인3의 두번째 대규모 이벤트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지난번과 같이 엄청난 이벤트들을 준비했네요

피파온라인3를 플레이 하는 유저분들에겐 아주 즐거운 기간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