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채널링 시작! 다크에덴의 이벤트 정보! #2

다크에덴의 이벤트! 이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신규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입니다 일러스트가 무섭무섭ㅋㅋ

이벤트 기간은 7월 17일부터 8월 7일까지네요

다덴에 입성만 하면 인기 상품을 무조건 지급해준다고 합니다! 오 솔깃솔깃ㅋ

 

 이벤트 기간에 신규 가입을 하면 프리미엄 카드 15일권을 드리구요

종족에 따라 이동수단인 헬바이크, 프릴러 마우스, 세레곤 30일권을 드린다고 합니다

 

 많은 이벤트 중에서도 핵심!!! 이벤트인

점핑 캐릭터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은 캐릭터가 161레벨로 생성된다는 사실!

 

 161레벨로 생성되는 점핑 캐릭터와 그에 따른 아이템들이 지원된다고 합니다

 

 점핑 캐릭터에 대한 소개입니다ㅎㅎ

점핑 캐릭터의 레벨은 161 계급 레벨은 21이라고 하네요!!

161까지의 퀘스트도 모두 완료된 상태라고 하니

161레벨이지만 초보 사냥 구간을 어슬렁거릴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ㅎㅎ

 

 점핑 캐릭터에게 지급되는 아이템들입니다

위에 보이시는건 슬레이어의 아이템들!

 

 뱀파이어의 아이템들입니다

 

 아우스터즈의 아이템입니다

개인적으로 아우스터즈가 매우 마음에 듭니다ㅋㅋㅋ

 

모든 점핑 캐릭터에게 지급되는 공통 아이템입니다

 

다크에덴의 이벤트 잘 살펴보셨나요?

그동안 다크에덴을 즐기고 계셨던 유저들 뿐만 아니라

복귀 유저, 신규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까지 마련되어 있어서

점핑 캐릭터를 육성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다크에덴을 다시 시작해볼까 해보셨던 분들은 이번 점핑캐릭터 생성 기간을 놓치지 마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