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의 이번주 슈퍼 핫타임 위켄드 이벤트 소개!

 서든어택이 지난주부터 슈퍼 핫타임 위켄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죠ㅎㅎ

이번주는 어떤 내용으로 진행이 될지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서든어택의 슈퍼 핫타임 위켄드!

 이번주 이벤트 기간은 19, 20, 21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3시간 동안입니다

이벤트 시간에 모드와 관게 없이 1경기를 정상 완료 하시면

핫타임 보상 아이템을 실시간으로 지급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핫타임 보상 아이템입니다

금요일에는 대박 포인트 상자 1개와 경험치 5만,

토요일에는 팬더 캐릭터 3일과 경험치 10만,

일요일에는 백사 AK4 1일과 경험치 5만이 지급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버닝 핫타임 게이지 이벤트도 진행되는데요

버닝 핫타임 이벤트는 핫타임 이벤트를 참여한 후 저녁 8시까지 진행됩니다

버닝 핫타임 종료 시간까지 누적 게임 시간 100분을 달성한 분들께

버닝 경험치 상자를 지급한다고 하네요

 

버닝 경험치 상자에서 나오는 아이템들입니다

위 아이템 중 1개가 랜덤으로 지급된다고 하네요

버닝 부스터와 중복되지 않는 아이템이 어떤 것인지 잘 살펴보고 사용하세요!ㅎㅎ

 

서든어택의 주말 핫타임 이벤트 참여하시고 남들 다 받는 아이템 꼭 받아가세요ㅋㅋㅋ

남들 하는건 다 해야 한다능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