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 리듬게임 이지투온 정식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이지투온이 그간 감질맛나는 베타 테스트를 모두 끝마치고

오늘부터 정식 서비스에 돌입했습니다

원래 2시부터 오픈 예정이었으나 2시 반에 오픈이 되었죠ㅎㅎ

아직까지 검색어 1위를 달리고 있네요

근데 돌아가신 분보다 검색어 순위가 높다는게 좀.....

 

아무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지투온의 기념 이벤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첫번째는 이지투온의 선물 이벤트인데요

기간은 7월 16일부터 8월 12일까지라고 합니다

 

 DJ 포인트를 쓰면 쓸수록 선물을 드린다고 합니다

매일 150포인트를 사용하면 3개의 선물 상자를 받으실 수 있다고 하네요

로그인을 하시면 오늘 사용한 DJ 포인트를 확인하실 수 있다는 점!

 

 그리고 출석 이벤트도 진행하네요

매일 이지투온에 출석하면 E, Z, 2, O, N, 대, 박 이렇게 7글자를 랜덤으로 받을 수있는데요

이 글자를 다 모으거나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참여를 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이지투온 공식 컨트롤러를 드리구요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에브린 아바타 5일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아 그리고 각 글자를 모을 때 마다 받을 수 있는 아이템이 다르다고 하네요

대와 박이 매우 나오지 않을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ㅋㅋ

 

 두번째 이벤트는 DJ 포인트 대방출 이벤트입니다

이 이벤트도 진행 기간은 거의 비슷하네요

 

 7월 16일 이후 가입한 신규 회원에게 추천을 받으면 30 DJ 포인트를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추천을 해준 친구분들은 해금열쇠 1일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페이스북에 이지투온을 소문내면 매일 5포인트를 받으실 수 있구요

이지투온을 검색하면 건당 2포인트씩 세번 총 6포인트를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역시 짧고 굵은건 친구 초대네요ㅋㅋ

 

요즘 리듬게임이 거의 다 사라져서 많은 리듬게임 매니아 분들이 적적해[?] 하셨을텐데요

리듬게임의 원조라 할 수 있는 이지투온을 통해

많은 분들이 리듬게임을 즐기시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