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티카 시공초월 업데이트 - 신규 마을 테노란

 크리티카가 여름방학 동안 상상초월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시공초월에 해당하는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했습니다

바로 17년전 대화재로 사라진 마법사들의 도시인 테노란이 업데이트 된다고 하네요

17년 전의 도시로 진입할 수 있게 되기 때문에 시공초월이라는 이름이 붙은 것 같습니다ㅎㅎ

그럼 테노란의 티저 사이트 내용을 살펴보도록 할게요

 

 테노란의 시나리오입니다

17년 전 테노란이 어떻게 사라졌는지 진실이 밝혀진다고 하는군요

 

 테노란의 NPC들인 것 같습니다

아유키는... 유키아와 참 많이 다르네요ㅋㅋ

 

 유저들이 싸워 이겨야 하는 상대들입니다!

케일런은 전사와 참 비슷하고 벨샤자르는 마법사와 비슷하네요ㅎㅎ...

그리고 기사인 데트몰트와 알키까지 등장한다고 합니다

이들을 싸워 물리치면 테노란의 대화재의 원인을 밝힐 수 있을까요?

 

보스격인 상대들인가봅니다

기사단장과 용병대장이라니 설명만으로도 강려크해보이는군요ㅎㅎ

 

 

크리티카의 시공초월 업데이트 티저 내용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테노란은 언제쯤 업데이트 될까요?

얼른 업데이트 됐으면 좋겠습니다

[따..딱히 벨샤자르가 잘생겨서 그런건 아니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