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신세계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소개~

 서든어택이 어제 넷마블과의 프로모션을 끝내고 넥슨 단독으로 서비스하게 되었는데요

그와 함께 신세계 업데이트를 진행했습니다

대규모 업데이트인만큼 많은 이벤트도 준비되었다고 하는데요

 

 첫번째 이벤트는 신규/복귀 유저를 위한 선물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기간인 7월 11일부터 25일까지 신규 가입을 하는 유저나

4월 1일 이후로 접속이 없었던 복귀 유저를 위한 이벤트라고 합니다

 

 이벤트의 대상이 되는 유저에게는

신세경 캐릭터 상자와 7일 기간제 무기, 행운상자 등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100% 당첨 행운 상자의 구성품입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 시간에 따라 근성 게이지가 차는데요

이 근성게이지를 채워 스네이크볼을 모으면

신세계 스킨의 영구제 무기를 지급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근성 게이지 보상 아이템입니다

접속을 하고 1시간마다 선물과 스네이크볼을 1개씩 지급한다고 하네요

PC방에서 접속을 하면 4시간, 5시간 접속시에도 스네이크볼을 각각 한 개씩 지급한다고 합니다

 

 스네이크볼 수집 보상인데요

100개, 200개를 모을때마다 신세계 스킨 영구제 무기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스네이크볼을 300개 수집하면 영구제 무기와 신세계 칭호, 인식표 영구제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피시방에 가지 않고 300개를 모으려면 거의 매일 3시간씩 접속을 해야하는군요ㅎㅎ

 

 출석체크 이벤트도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출석체크 보상은 평일 1회로 인정이 되고

주말 및 핫타임 이벤트일에는 2회로 인정이 된다고 합니다

출석 일수는 다달이 갱신이 된다고 하는군요

 

 매일매일 출석체크를 할 때마다 받을 수 있는 보상 아이템입니다

위의 8종 중에서 랜덤하게 1종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하네요

 

월별로 목표 출석을 달성하면 위와 같은 보상 아이템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오 스네이크볼 10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네요!

3개월 모두 목표 출석을 달성하면 아직 공개되지 않은 곰돌이 캐릭터세트 7일과

수류탄 카운트 상자 등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서든어택의 신세계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잘 보셨나요?

이번 이벤트는 보상이 빵빵해서 많은 분들이 참여하실 것 같은데요

특히 신세계 무기는 제 취향에 딱 맞는다는ㅋㅋㅋ

여러분들도 서든어택의 신세계 업데이트도 확인해보시고 이벤트에도 참여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