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1일 던전히어로 정식 서비스 개시! 기념 이벤트들~

 던전히어로가 오픈베타 테스트도 잘 끝마치고

오늘부터 정식 서비스에 들어간다고 하는데요

정식서비스를 기념하여 여러 이벤트들을 준비했다고 하니

어떤 이벤트인지 봐야겠죠?ㅎㅎ

 

 던전히어로 정식서비스 시작~!!

 

 오늘부터 일주일간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여 20레벨을 달성하면

문화상품권 5000원권을 무조건 지급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30레벨을 달성하면 5000원을 추가로 지급한다고 하는군요

또 여성 유저들이 20레벨을 달성하면 문화상품권과 5000원 상당의 아이템몰도 지급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벤트로 당첨된 문화상품권으로 캐시 충전을 하면

20%를 추가로 충전해준다고 하네요

 

 오늘부터 일주일동안 오후 8~9시 사이에

던전히어로가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가면

12시간동안 경험치와 드롭률이 100% 상승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실시간검색어에 오른 화면을 캡쳐하여 스크린샷 게시판에 올린

첫번째 유저에게는 3만원 상당의 캐시를 충전해준다고 하네요

 

 일간 게임 검색 순위에 따라 강화 확률이 증가된다고 하네요

검색 순위는 네이버 기준이라고 합니당!ㅋㅋ

 

 이벤트 기간 동안은 피로도 소모는 절반으로 줄고 아이템 드랍률은 2배로 오른다고 하네요!

 

개발팀 앤디가 풀어놓은 복돼지를 사냥하면

엄청난 아이템들이 쏟아진다고 하네요~

복돼지를 열심히 잡아서 득템하셔야겠네요!

 

던전히어로가 게이머들의 관심을 모으기 위해

아주 저돌적인 이벤트들을 진행하는군요 특히 문화상품권ㅋㅋ

문화상품권때문에 시작한 유저들도 잡을 자신이 있다는 걸까요?ㅎㅎ

앞으로 던전히어로가 얼마나 많은 인기를 누릴 수 있을지 궁금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