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퍼즈 제레온 마블과 주말 버닝 이벤트

 다음주 사이퍼즈에 신규 캐릭터 제레온이 등장할 예정인데요

제레온이 업데이트 되기 전 제레온의 일생을 담은 제레온 마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제레온의 인생을 담은 제레온 마블!

 

 게임을 플레이 할 때마다 주사위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공식전, 일반전에서 승리하면 2개를 얻을 수 있군요ㅎㅎ

제레온 마블판을 많이 돌수록 좋은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20회를 돌면 슈퍼 부스스터 유니크를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제레온 마블판입니다

제레온의 일생에 생긴 사건들을 간단하게 적어놨군요

주사위를 굴려서 마블판을 돌면 되는데요

중간중간 조커카드를 열 수 있는 칸에 도착하면

여러 부스터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제레온의 일상을 따라가며 빙글빙글 돌다보면

좋은 부스터들을 많이 얻을 수 있을 것 같네요!ㅎㅎ

 

 

그리고 주말에는 버닝 이벤트가 실시된다고 합니다

7월 13일이 초복이라서 초복이 두렵지 않은 주말 버닝 이벤트!!

 

7월 13일과 1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각 12시간 동안 버닝 게이지가 2배 빨리 찬다고 하네요

PC방이라면 3배로 빨리 차는 효과!!올ㅋ

6분 이상의 공식전, 일반전에만 효과가 나타난다고 하니

주말에는 공식전과 일반전을 열심히 달리셔야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