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오브탱크 썸머 페스티벌과 제헌절 이벤트 실시!

 월드오브탱크에서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월드오브 탱크에서 진행하는 신규 전차장들을 위한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

 

오늘부터 약 한 달 간

 신규 가입자 전원에게 프리미엄 계정 3일 이용권을 지급합니다

프리미엄 계정은 50%의 경험치와 크레딧이 추가로 지급되는 혜택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7월 15일부터 20일까지 신규 가입을 한 유저들이

7월 20일에 3단계 전차로 1회 이상 전투에 참여하면 1000골드를 지급한다고 하네요

어서 가입을 한 뒤 열심히 플레이해서 3단계 전차를 만들어야 할 것 같습니다!

 

기간 내 신규 가입한 분들이 인벤 커뮤니티에서 인증하고 5단계 전차 탑승에 성공하면

위와 같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프리미임 계정 이용권 뿐만 아니라

문화상품권 아이패드 등 많은 선물들이 준비되어 있다고 하네요!

 

아직까지 월드오브탱크를 플레이 해 보신 적 없는 분들에게 절호의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이번 기회에 월드오브탱크를 꼭 플레이 해보세요!

 

 

 그리고 두번째 이벤트! 바로 제헌절 이벤트인데요

제헌절이 공휴일이 아니게 되면서 잊어버리신건 아니시겠죠?

7월 17일은 제헌절! 우리나라의 헌법이 제정된 날입니다!

월드오브탱크에서 제헌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7월 15일부터 18일까지 위에 보이는 전차들의 구입 가격을 30% 할인하여 판매하구요

첫 승리 시 경험치가 3배!

파스쿠치 훈장을 획득하면 4만 크레딧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어서어서 파스쿠치 훈장을 따러 고고고고고!!!

 

 그리고 7월 19일부터 21일까지는 제헌절 주말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평일동안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 전차들을 주말에 사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

크레딧 수입이 30% 증가한다고 하네요

추가 장비 구입 가격이 50% 할인되고

승무원의 경험치가 3배 증가하고

훈장 획득 보너스는 계속 유지되는군요

그리고 프리미엄 계정이 큰폭으로 할인이 된다고 합니다

 

월드오브탱크를 처음 시작하는 신규 유저분들은 썸머 페스티벌로

쉽고 즐겁게 월드오브탱크를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기존 유저분들은 제헌절 이벤트로 만족을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