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티카 각성 업데이트와 웰컴 이벤트!

 크리티카가 오늘 첫번째 각성 업데이트를 실시했는데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광전사와 냉기술사, 그림자술사의 각성이 추가되었습니다

 

 크리티카의 각성 업데이트 일정입니다

오늘은 세가지 캐릭터가 추가 되었고 다음 3주동안 두가지씩 업데이트 되는군요

각성이 업데이트 되었으면 각성 이벤트를 진행하겠죠?ㅎㅎ

각성 이벤트에 대해 알아볼게요

 

 이벤트 기간 동안 트왓율에게 보야카에게 빼앗긴 나침반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는데요

이 이벤트 퀘스트를 모두 완료하면 스킬초기화권을 드린다고 하네요

그나저나 가보를 빼앗겼는데 표정이 참 해맑네요?-_-;

 

 두번째 각성 이벤트는 각성을 시험하라! 인데요

각성 업데이트 후 훈련장에서 각성을 이용한 콤보 영상을 찍어

콤보 영상 게시판에 등록을 하면 클래스 별로 5분께 2만 K포인트를 쏜다고 합니다

콤보영상 게시판에 [각성]말머리를 달고 등록하면 자동 참여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크리티카에서 웰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이 웰컴 이벤트는 기존 유저, 복귀 유저, 신규 유저 별로 선물을 지급하는 이벤트라고 합니다

 

 첫번째 기존 유저들에게는 초영웅상자를 지급한다고 하는데요

이 상자에서는 세트 아이템 재료 상자, 희귀 마법부여 구슬 상자,

재감정서, 재평가서 등 유용한 아이템들이 들어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복귀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

복귀 유저들에게는 돌아온 용사 환영 상자를 지급한다고 하는데요

이 상자에는 30레벨, 60레벨 장비 상자, 14일 날개 아바타 등

좋은 아이템들이 많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크리티카에 4주 이상 접속을 하지 않은 유저들은 어서 크리티카에 접속하셔야 할듯!

 

 그리고 복귀 유저들을 위한 상시 서비스가 생긴다고 합니다

귀환자 서비스인데요

귀환자 마크를 보유한 유저는 보너스 경험치 20% 증가, 클리어 보상 2배의 혜택이 생기고

함께 파티를 하는 유저에게도 동일하게 적용된다고 하네요

[음...근데 던파랑 매우 비슷...ㅋㅋ]

 

마지막으로 신규 유저들을 위한 혜택입니다

신규 유저들에게는 일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아이템을 드린다고 하는데요

크리티카를 아직까지 해본적 없는 분들은

이번 기회에 신규 유저 혜택을 몽땅 받으며 플레이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