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포스의 9주년 이벤트 두번째! 즐겨봐 Yo!

 스페셜포스가 9주년 기념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두번째 이벤트인 즐겨봐YO! 를 공개했다고 합니다

 

 스페셜포스의 9주년 기념 이벤트!

 

 이벤트는 8월 12일까지 진행!

캐릭터 생성 년도에 따라서 9주년 스페셜 근접무기인 트로피를 드린다고 합니다

2004~2007년 가입자는 금색 트로피, 2008~2010년 가입자는 은색 트로피,

2011~2013년 가입자는 동색 트로피를 지급하나봅니다

효과에도 차이가 있는 걸까요?ㅎㅎ

 

 그리고 발도장 일수에 따라 9주년 한정판 아이템을 지급한다고 하는데요

총 30일의 발도장을 찍으면 영구제 나인베럴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

 

 이벤트 기간 동안 스페셜포스에 접속하여 플레이하면 코인을 모을 수 있는데요

이 코인을 가지고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답니다

첫번째는 응모 형식의 선물들인데요

필요 코인을 확인하시고 원하는 상품에 응모를 한 뒤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시면 된다고 하네요

원하는 선물에 당첨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두번째는 4~8주년 기념 이벤트에 받을 수 있었던 한정판 아이템인데요

이 아이템들을 다시 받을 수 있는 기회!

코인을 열심히 모아서 원하는 기념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답니다

 

 세번째는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는 아이템인데요

열심히 스페셜포스를 플레이하셔서 원하는 아이템을 누구보다 빠르게 찜하셔야

받을 수 있는 아이템들이라고 해요~

저는 물총이 참 탐납니다ㅋㅋ 근데 필요 코인이 어마어마하네요

 

마지막은 랜덤 박스열기 인데요

코인 10개를 소모해서 랜덤 박스를 열면 위에 보이는 아이템 중 한 가지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운이 좋으시다면 30일을 꼬박꼬박 출석해야 받을 수 있는 나인베럴을

단 한 방에 얻을 수도 있다는 사실!ㅋㅋ

 

스페셜포스의 9주년 기념 두번째 이벤트는 유저 여러분들을 위한 다양한 선물 지급 이벤트인데요

스페셜포스를 열심히 플레이하시고 각종 선물을 받아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