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6일 공개 서비스! 이지투온의 사전 이벤트 소개

이지투온이 7월 16일에 공개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하는데요

공개 서비스를 기다리는 유저들을 위해 사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D-7일!ㅋㅋ

오늘부터 7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지투온의 공개서비스 사전 이벤트

 

 새로워진 이지투온의 모습을 볼 수 있는 동영상이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데요

이 동영상을 즐겁게 감상하시고

자신의 페이스북에 동영상을 공유하시는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선물은 이러합니다

이지투온 공식 컨트롤러가 매우매우매우매우 가지고 싶습니다ㅋㅋ

키보드도 30분께 드리는군요

 

두번째 이벤트는 모두의 이지투온 이벤트인데요

매니아들만 즐기는게 아니라 많은 분들이 즐길 수 있도록

검색어 순위를 끌어올리는 이벤트라고 합니다

이 이벤트는 7월 14일까지 진행되는군요

이벤트 기간 내에 검색어 순위 10위에 진입하면 기간내에 캐릭터를 생성하는 분들께

행운의 선물 상자 아이템을 증정하구요

5위에 진입하면 위 5가지 곡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고

행운의 선물상자 아이템도 지급된다고 합니다

으아니 이건 꼭 해야해!

특히 5위 안에 진입될 시 5곡 해금 보상은 정말 좋은데요ㅎㅎ

저도 살짝 검색하기 버튼을 눌러보았지요ㅋㅋ

많은 분들이 함께 검색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5위 안에 달성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그 근데 10위 안에도 못들면 어떡하나요...? 매우 씁쓸할텐데...ㅋㅋ

설마 그럴 일은 없겠죠~

 

7월 16일에 새로운 모습으로 공개 서비스를 실시하는 이지투온을 기대하면서

페이스북에 동영상 공유 하시고 매일매일 이지투온을 검색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