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레드 업데이트 기념 엄청난 이벤트들!

 메이플스토리가 어제 첫번째 레드 업데이트를 진행했는데요

유저들의 엄청난 기대를 받은 레드 업데이트인 만큼

이벤트도 빵빵하게 준비를 했다고 합니다

이벤트의 종류가 너무 많아서 제 마음에 드는 이벤트 몇 개만 가져왔을 정도ㅋㅋ

 

 첫번째 이벤트는 썸머타임 이벤트인데요

레벨 13이상 캐릭터로만 참여 가능한 이벤트라고 하구요

접속 시간에 따른 이벤트라고 합니다

 

 접속 시간 30분이 지나면 이벤트 전용 알림이가 깜빡거리고

이벤트창을 열어서 선물받기 버튼을 누르면 랜덤 보상 아이템을 드린다고 합니다

이벤트는 캐릭터 당 1일 5회 참여 가능하다고 하니

적어도 하루 2시간 30분은 접속을 유지해야할 것 같네요

받을 수 있는 아이템은 2성 장비 강화 주문서, 그리고 보양식 버프들입니다

 

그리고 매일매일 지속시간 30분짜리 경험치 두배 쿠폰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주말 경험치 2배 이벤트도 진행중인데요

함께 사용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럼 네배!!우왕ㅋ

 

 그리고 신규 월드 RED가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주말에 경험치 2배 이벤트가 모든 월드에서 진행이 되는데요

신규 월드인 RED에서는 경험치 2배와 함께 드롭률 2배 이벤트도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신규 월드 RED에서 캐릭터를 생성하고 육성하면

일정 레벨 구간 마다 선물을 지급하고

성장의 비약 등의 효과가 적용된다고 하네요

 

 RED에서 100레벨을 달성하면 선구자의 장비 상자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벤트 기간 동안은 파티 퀘스트 경험치가 50% 증가되고

이볼빙과 디멘션의 입장 횟수가 2배로 증가한다고 합니다!

 

 출석체크 이벤트입니다

7월 4일부터 7월 17일까지 진행되네요

 

 출석체크 이벤트 알림이에서 출석부를 확인한 후

출석 퀘스트를 진행하여 레벨 범위 몬스터를 사냥하여

부채 30개를 모으면 퀘스트가 완료되고 출석 도장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하네요!

 

누적 출석 일수에 따라 특별한 보상을 지급한다고 하는데요

꼬박꼬박 출석체크를 하셔서 좋은 보상들 받으세요!ㅎㅎ

 

이 밖에도 메이플스토리의 RED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가 더 있는데요

새롭게 바뀌는 메이플스토리의 모습을 확인해보시고 이벤트에 참여도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