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도의 여름방학 경전호송, 신의 계시 이벤트!

 인기 웹게임 신선도에서 여름방학을 맞이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가장 먼저 경전 호송 이벤트를 시작하고 그 다음으로 신의 계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첫번째 이벤트는 사오정과 함께 경전 호송을 하는 이벤트라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경전 호송 횟수를 2배로 늘려준다고 합니다!

그러면 하루에 6회를 진행할 수 있네요

호송 가능 횟수만 증가하고 협조 및 약탈 횟수는 동일하다고 하네요~

 

 이벤트 기간 동안엔 백룡마가 아니라 사오정이 호송 파견인으로 등장해

호송을 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경전 호송 이벤트는 7월 5일부터 7월 9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경전호송 이벤트가 끝나면 신의 계시 이벤트가 시작된다고 하는데요

이벤트 기간 동안 신의 계시 횟수가 두 배로 증가한다고 하네요

 

1일 10회 진행 할 수 있었던 신의 계시가

20회로 대폭 증가한다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7월 11일부터 15일까지라고 하네요

 

신선도에서는 이 밖에도 이 후에 진행될 나머지 이벤트에 대해서도 공지를 올려놨습니다

신선도에서 여름방학 내내 진행하는 여러 이벤트들 놓치지 말고 참여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