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서유기 에피소드 업데이트!

테일즈런너가 유저들을 위해 19개의 감동 플러스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내일 적용되는 첫번째 업데이트의 공지가 떴습니다

어떤 업데이트일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당

 

 서유기 에피소드가 업데이트가 된다고 하는데요

공원의 의문의 비석이 등장하고 새로운 적들이 나타났다고 하는데요

적을 물리치기 위해 또 열심히 달려야 할 것 같습니다!

 

서유기 채널이 오픈되고 뒤틀린 공간을 달릴 수 있게 된다고 합니다

비석의 신비한 힘으로 채널 입장 시 랜덤으로 뒤틀린 공간이 나타난다고 하네요~

 

 

 열심히 맵을 달리기만 해도 손오공 연금을 가질 수 있다고 합니다!

맵을 열심히 달려 금강석을 획득한 후

금강석으로 공원의 비석을 깨면 보주를 획득할 수 있는데요

이 보주를 모아 손오공 연금으로 교환할 수 있다고 하네요~

 

 

 손오공 연금에 대한 설명입니다!

손오공 연금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위에 설명해드렸죠?ㅎㅎ

손오공 연금은 캐시로 사는 것이 아니라 보주로 교환할 수 있기 때문에

유저들에게 엄청난 환영을 받을 것 같습니다

 

 금강석을 계속 모아모아 1차 연금 5피스를 모두 S급까지 완성한 유저들에게

선착순으로 100분께 마법의 황금망치를 지급하구요

완성 순위 끝자리에 따라 EXP목걸이, 행운 목걸이를 지급한다고 하네요

 

마지막은 여름 업데이트 소문내기 이벤트입니다!

테일즈런너 블로그를 방문하여 여름 업데이트 포스팅을 퍼간 후

내 블로그 주소를 블로그 댓글에 달면 참여 끝![블로스라니...]

추첨을 통해 흑호의 분노와 피닉스의 깃털을 드리고

참여하신 모든 분들께 빛나는 TR 목걸이를 지급한다고 하네요~

 

테일즈런너가 유저들을 위한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내일 말고도 7월 11일 7월 25일에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한다고 하니

테일즈런너의 업데이트 많이 기대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