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스블레이드 진격의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퀸스블레이드가 진격의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인

HOT 한 Summer Party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예쁜 여성들이 지명수배를 당했군요 ;ㅅ;

이벤트 기간은 7월 3일부터 31일까지라고 합니다

배드걸, 미스테리걸, 핫걸 이렇게 세 가지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동안 높은 현상금이 걸린 캐릭터 킬수가 높은 1~10위 에게

경품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백화점 상품권에서 전용 캐시까지!

 

그리고 신규 던전 나락의 우주선 어둠의 장막 퀘스트를 1회 이상 완료 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고급 이어폰, 베스킨라빈스 1만원 교환권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마지막 이벤트는 화끈한 캐시백 이벤트인데요!

이벤트 기간 동안 퀸스블레이드 아이템 구매 금액의 10%를

전용 캐시로 환급해준다고 하네요

아이템을 구매하려고 하셨던 분들은 지금이 찬스!

꼭 이벤트 기간 내에 아이템을 구입하세요~ㅋㅋ

 

퀸스블레이드의 HOT Summer Party  이벤트!

꼭 전부 참여하셔서 좋은 선물들 받으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