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화로 전환한 아키에이지의 여름 이벤트!

 7월 3일 오늘 아키에이지가 무료접속 서비스를 시작하는 날이죠ㅎㅎ

무료접속 서비스와 함께 여름 이벤트도 실시한다고 하는데요

유저들이 더욱 관심을 가질 것 같습니다

 

 아키에이지의 여름 이벤트 친구야 놀자!

 

 아키에이지에 새로 가입한 유저와 15일 이상 접속하지 않은 유저들에게 선물을 지급한다고 하는데요

신규 유저에게는 설레임의 반지, 귀걸이, 목걸이를 지급하고

복귀 유저에게는 소환수 장비와 날틀이 남겨있는 그리움의 선물 꾸러미와

아키라이프 10일 체험권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두번째는 친구 초대 이벤트인데요

아키에이지를 잠시 쉬고 있는 친구들에게 초대 URL을 보내

친구가 초대 응하기 버튼을 누르면 이벤트 참여 완료!

 

 초대를 많이한 순위에 따라 선물을 드린다고 하는데요

전용 그래픽카드, 아이패드 미니, 외장하드 등 좋은 선물이 많네요

그리고 초대한 사람 초대 받은 사람 모두에게

위의 6가지 선물 중 한 개를 랜덤으로 지급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초대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200분께 해피머니상품권 5천원권을 드린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열심히 놀자 친구야 이벤트입니다

아키에이지에 접속하면 1시간 마다 우편함에 모여라 ArcheAge 카드 상자가 지급되는데요

카드 상자를 열면 ArcheAge 8글자 중 한글자가 랜덤으로 나온다고 합니[근데 6글자 아닌가여..]

아무튼 나오는 글자를 모아서 ArcheAge 단어를 완성하여 사용하면

두근두근 자동차 응모권을 드린다고 하네요

응모권을 이벤트 종료일인 7월 31일까지 잘 보관하고 있으면

추첨을 통해 100분께 두근두근 자동차 상자를 지급하다고 하네요~

차 한대 뽑을 수 있는 좋은 기회!!ㅋㅋ

 

 그리고 아키에이지가 원정대 여름휴가를 지원한다고 하는데요

여름 휴가를 원하는 원정대들의 신청을 받아서

미리 잡아둔 펜션을 지원하는 이벤트라고 하는데요

여름휴가를 원하는 원정대는 열린게시판에 힐링 캠페인 태그 설정 후에

특색있는 여름 휴가 일정표를 만들어서 올리면 응모가 완료된다고 합니다!

 

 아키에이지가 지원하는 펜션들 목록입니다

마음에 드는 장소와 날짜를 골라 응모를 하면 된답니다!

 

그뿐만 아니라 아키에이지에서 원정대의 현수막과 개인 명찰을 제작 및 지원하구요

여름 휴가 진행 모습을 촬영해 주기도 한다고 하네요~

 

유의사항도 꼭 읽어보시구요!

원정대원들과 즐거운 여름 휴가를 보내고 싶은 아키에이지 유저분들은

이번 원정대 여름휴가 지원 이벤트에 꼭 응모해보세요!